트러플 오일과 잘게 썬 파마산 치즈를 곁들인 구운 버섯

트러플 오일과 잘게 썬 파마산 치즈를 곁들인 구운 버섯
트러플 오일과 잘게 썬 파마산 치즈를 곁들인 구운 버섯은 글루텐 프리 반찬입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10.76입니다. 1회 제공량에는 364칼로리, 단백질 7g, 지방 32g이 들어있습니다. 5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독립기념일에 특히 좋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매장에 가서 오늘 만들 수 있는 파르미지아노 레지아노, 카놀란 오일, 플랫 파슬리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스푼점수 54%로 묵직한 요리입니다. 비슷한 레시피로는 화이트 트러플 오일을 곁들인 아루굴라 샐러드, 마르코난 아몬드와 잘게 썬 파마산 치즈, 트러플 오일을 곁들인 시금치와 버섯, 잘게 썬 파마산 치즈, 레몬 & 올리브 오일을 곁들인 아루굴라 샐러드가 있습니다.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시청해 보세요.
2
그릴을 중간 불로 예열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3
버섯에 약간의 기름을 바르고 소금과 후추로 맛을 냅니다. 황금빛 갈색이 되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구운 후 서빙 그릇이나 접시에 옮깁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4
트러플 오일 몇 티스푼과 아기 루콜라 일부를 뿌리고 버섯 위에 파르미지아노 몇 조각을 깎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기 즐기기아기 즐기기
트러플 오일트러플 오일
파르미지아노 레지아노파르미지아노 레지아노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5
파슬리를 뿌려서 드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1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