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플 버터,파마산,타임 팝콘/팝콘과 샴페인 페어링

트러플 버터,파마산,타임 팝콘/팝콘과 샴페인 페어링
레시피 트러플 버터,파마산 및 타임 팝콘/팝콘과 샴페인 페어링은 미국인들의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10 분. 이 조리법은 봉사 4 및 비용 46 서빙 당 센트. 1 회 제공 포함 221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6 그램. 그것은 음료로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새해 이브.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지 트러플 버터,팝콘 커널,파마산 치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1710 사람들은 이 조리법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부엌에서 미식가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우수하지 않습니다. 시도 샴페인 카라멜 팝콘&베이컨 트러플 파마산 팝콘, 갈색 버터와 파마산 팝콘,및 토마토와 송로 버섯 팝콘 수프 저격수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팝콘 커널 2 개 또는 3 개로 중불로 오일을 가열합니다.커널이 터지기 시작하면 열을 제거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팝콘 커널팝콘 커널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스테이크 시즈닝 블렌드, 선호 브랜드 Montreal Steak Seasoning By McCormick스테이크 시즈닝 블렌드, 선호 브랜드 Montreal Steak Seasoning By McCormick
2
나머지 팝콘 커널과 커버를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팝콘 커널팝콘 커널
3
열을 다시 놓고 쿡,덮여,뚜껑을 약간 열어두고(이 물 증기 탈출 할 수 있도록이다)가끔 냄비를 흔들어 동안,터지는 속도가 느려집니다 때까지. 대부분의 알갱이가 터질 때까지 동요를 계속하고 당신은 대략 3 5 분이 소요되어야 하는 남비의 바닥에 대하여 움직이는 그(것)들을 들을 수 없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4
열에서 제거하고 백리향 트러플 버터,강판 파마산 치즈 및 바다 소금으로 이슬비를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강판 파마산 치즈강판 파마산 치즈
갓 갈은 페코리노-로마노 치즈 또는 맛보기갓 갈은 페코리노-로마노 치즈 또는 맛보기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마늘 2컵마늘 2컵
5
뚜껑을 다시 넣고 흔들어 흔들고 흔들어 팝콘을 섞어 철저히 코팅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검정 밧줄 감초 7개 - 각 8인치검정 밧줄 감초 7개 - 각 8인치
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4
건강 점수1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