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김 반죽에 허브가있는 치즈로 채워진 스쿼시 꽃

튀김 반죽에 허브가있는 치즈로 채워진 스쿼시 꽃
당신은 너무 많은 반찬 조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튀김 반죽에 허브가있는 치즈로 채워진 스쿼시 꽃을 시험해보십시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페스 카타 리안 레시피는 781 칼로리, 단백질 24 그램,및 지방 41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6.5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명의 사람은 맛있기 만족시키기 위하여 이 조리법을 찾아냈다. 염소 치즈,맥주,식물성 기름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 시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타자 튀김 박제 스쿼시 꽃, 치즈로 채워진 스쿼시 꽃 3 개,및 염소 치즈 박제 스쿼시 꽃.

지침

1
반죽을 만들려면,그릇에 밀가루와 옥수수 전분을 혼합. 다른 그릇에 달걀 흰자와 맥주를 함께 치십시오. 이것을 밀가루 혼합물에 저어주세요. 지나치게 낙담하지 말라,또는 타자는 거칠 것이다;아직도 몇몇 덩어리가 있어야 한다. 당신이 채우는 동안 덮고 냉장하십시오(그것은 휴식 할 수 있고,차게 할 수 있습니다,최대 2 시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사탕 지팡이추가 사탕 지팡이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닭고기 육수 또는 야채 육수 1/2컵(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닭고기 육수 또는 야채 육수 1/2컵(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다진 대구 1/2파운드다진 대구 1/2파운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계란 노른자,샬롯 및 허브와 함께 그릇에 치즈를 섞습니다. 소금과 후추,레몬 주스 1 티스푼으로 간을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버섯의 종류버섯의 종류
샬롯, 갈거나 다진 것샬롯, 갈거나 다진 것
1/2파운드 병아리 콩, 불려서 익힌 것(요리용 액체 1/3컵 남겨두기)1/2파운드 병아리 콩, 불려서 익힌 것(요리용 액체 1/3컵 남겨두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3
조심스럽게 각 꽃의 꽃잎을 떼어냅니다.
4
수술 제거.
5
각 꽃 안에 치즈 혼합물의 작은 숟가락을 놓고 부드럽게 종료 꽃의 끝을 트위스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6
350 층에 중간 열에 큰 깊은 냄비에 식물성 기름을 가열.온도를 확인하기 위해 튀김 온도계를 사용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기를 빼고 헹구는 15온스 캔 2개물기를 빼고 헹구는 15온스 캔 2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참기름 핫소스참기름 핫소스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7
냉장고에서 반죽을 제거하고 한 번 저어. 벚꽃을 반죽에 담근 다음 조심스럽게 뜨거운 기름에 내립니다. 황금 갈색 및 파삭파삭한,3 에 5 분 이을 까지 배치안에 그들을 튀기십시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8
네 개의 따뜻한 접시 사이에 꽃을 나눕니다.
9
나머지 2 티스푼 레몬 주스로 이슬비를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1
올리브,멸치,케이 퍼,마늘을 푸드 프로세서에 넣고 펄스를 거친 페이스트에 넣고 필요에 따라 올리브 오일을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멸치멸치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머스타드 3테이블스푼, 바람직하게는 디종머스타드 3테이블스푼, 바람직하게는 디종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2
바르 기사
3
***********;
4
기사
5
유형 _27_데이터.init_step_by_step_images=0;

성분

3멸치,세척멸치,세척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아주 차가운 맥주아주 차가운 맥주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케이 퍼,세척케이 퍼,세척3(겨울)잘게 썬 신선한 차빌잘게 썬 신선한 차빌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옥수수 녹말옥수수 녹말1초대형계란,분리(흰색은 식혀 야 함)계란,분리(흰색은 식혀 야 함)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찢어지거나 다진 바질(10~12잎)찢어지거나 다진 바질(10~12잎)3(겨울)잘게 썬 신선한 피아트 잎 파슬리잘게 썬 신선한 피아트 잎 파슬리1덩어리프랑스 빵,1 인치 두께의 조각으로 자르고 토스트프랑스 빵,1 인치 두께의 조각으로 자르고 토스트3(겨울)다진 신선한 향신료다진 신선한 향신료1다진 마늘 정향다진 마늘 정향6(겨울)부드러운 염소 치즈부드러운 염소 치즈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움푹 들어가게 녹색 올리브(약 1 1¼ 파운드 unpitted;보자)움푹 들어가게 녹색 올리브(약 1 1¼ 파운드 unpitted;보자)4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코셔 소금과 갓 갈은 후추코셔 소금과 갓 갈은 후추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갓 짜낸 레몬 주스갓 짜낸 레몬 주스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그린 올리브 타페 네이드(아래;선택 사항)그린 올리브 타페 네이드(아래;선택 사항)6(겨울)고품질 리코 타고품질 리코 타1호박 1파운드,다진 샬롯다진 샬롯20라지는스쿼시 꽃 12개, 중앙 부분 제거스쿼시 꽃 12개, 중앙 부분 제거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표백되지 않은 다용도 밀가루표백되지 않은 다용도 밀가루946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튀김 용 식물성 기름튀김 용 식물성 기름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서빙4
건강 점수1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