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와 흰 콩 그리스 파스타

토마토와 흰 콩 그리스 파스타
토마토와 흰 콩을 곁들인 그리스 파스타는 채식 4 인분 레시피. 에 대한 $1.69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3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메인 코스는 465 칼로리, 단백질 23 그램,및 지방 서빙 당.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이 지중해 요리는 소수의 사람들 만이 정말 좋아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25 분.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가게에 가서 카 넬리 니 콩,펜네 파스타,페타 치즈 및 기타 몇 가지 것들을 골라 오늘 만드십시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최고입니다. 시도 흰 콩,토마토,소시지 파스타, 토마토와 죽은 태아의 치즈와 그리스 스타일 녹색 콩,및 구운 토마토와 흰 콩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알 덴테가 될 때까지 끓는 소금 물 큰 냄비에 파스타를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스타파스타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2
한편,큰 붙지 않는 프라이팬에 토마토와 콩을 섞습니다. 중간 높은 열을 통해 끓인다. 열을 줄이고 10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마토토마토
콩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소스에 시금치를 첨가하십시오;2 분 동안 또는 시금치가 시들 때까지 계속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시금치시금치
소스소스
4
파스타 위에 소스를 제공하고 죽은 태아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스타파스타
소스소스
페타 치즈페타 치즈

추천 와인: 아기오르지코, 아시르티코, 모스코 필레로

그리스어는 아기 오르지 티코,아시르 티코,모스코 필레로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그리스어 음식 그리스어가는 것 같은 느낌이 경우,아시르 티코와 모스코 필레로는 닭고기와 쌍을 모두 사랑스러운 화이트 와인입니다,해산물,기타. 아기 오르지 티코는 구운 고기와 양고기에 적합한 풀 바디 레드입니다. 당신은 아르기 로스 부동산 아시르 티코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4 개 등급과 병 당 약 27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아르기로스 에스테이트 아시르티코
아르기로스 에스테이트 아시르티코
크리스탈 클리어 옐로우 컬러,감귤 배음으로 독특하게 맛을냅니다. 아시 르티 코의 상대적으로 높은 산도는 선명한 신선도를 제공하는 반면 포도원의 매우 낮은 성능은 신체,구조 및 물질을 제공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10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