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새우 누들 스프

태국 새우 누들 스프
태국 새우 국수 수프는 수 있습니다 아시아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에 대한 $1.55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6 그램, 지방 10 그램,그리고 총 310 칼로리.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가을. 그것은 메인 코스로 가장 잘 작동하고,대략 이루어집니다 25 분.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물,간장,마늘,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간장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딸기 빈 산토 소스를 곁들인 판나 코타 디저트로.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및 페스 카타 리안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태국 새우와 국수 샐러드, 새우와 태국 국수 샐러드,및 태국 새우와 양배추 국수 냄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수프 냄비에 물 끓게 가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수프수프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2
파,당근,생선 소스,칠리 소스,마늘,생강,바질을 냄비에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녹색 양파녹색 양파
칠리 소스칠리 소스
생선 소스생선 소스
당근당근
마늘마늘
생강생강
바질바질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3
2 라면 국수 조미료 패킷을 추가하십시오(4 패킷을 모두 추가하면 수프가 너무 짠 것입니다). 5 분 삶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조미료조미료
파스타파스타
라면라면
수프수프
4
새우,시금치,버섯,라면을 넣습니다. 5 분 더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라면라면
버섯버섯
시금치시금치
새우새우
5
라임 주스와 풍미를 추가하십시오. 잘 저어 서빙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라임 주스라임 주스

장비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리즐링, 소비뇽 블랑

피노 그리 지오,리슬링,소비뇽 블랑은 새우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이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구이,튀김 또는 마늘 소스에 관계없이 다양한 방법으로 준비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은 에스페르토 피노 그리 지오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5 등급과 병 당 약 10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에스페르토 피노 그리지오
에스페르토 피노 그리지오
금의 반사와 화려한 밀짚 색상. 살구,흰 복숭아,오렌지 껍질을 곁들인 오렌지 꽃과 야생 장미의 섬세한 코로 선명하고 깨끗합니다. 파삭파삭하고,건조한 그리고 황금 사과 및 밀감속으로와 잘 구축해.멋지고 다양한. 아페리티프와 가벼운 애피타이저,샐러드,구운 닭고기 및 신선한 해산물을 완벽하게 보완합니다. 잘 차게 즐기십시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6
건강 점수2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