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 진저 치킨(가이 패드 킹)

타이 진저 치킨(가이 패드 킹)
태국 생강 치킨(가이 패드 킹)은 4 를 제공하는 아시아 요리법입니다. 이 메인 코스는 491 칼로리, 31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1 그램의 지방 서빙 당. 에 대한 1 인분당$2.23,이 조리법 커버 2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62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가게에 가서 식물성 기름,닭고기 국물,굴 소스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가져 가십시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50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93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훌륭합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타이 바질 치킨(가이 패드 크라포프), 패드 크라포우 가이(타이 바질 치킨),그리고 타이 바질 치킨(가이 패드 크라포프).

지침

1
냄비에 끓여 쌀과 물을가지고. 중간 낮은 열을 감소;커버와 쌀이 부드럽고 액체가 흡수 될 때까지 끓인다,20 에 25 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한편,냄비 또는 큰 프라이팬을 중간 정도의 고열로 가열합니다. 마늘과 닭고기를 저어;2 분 동안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5~8.8온스 포장 90초 전자레인지용 통곡물 현미 또는 익힌 현미 4컵5~8.8온스 포장 90초 전자레인지용 통곡물 현미 또는 익힌 현미 4컵
3
생선 소스,굴 소스,설탕,생강,고추,버섯,양파를 추가합니다. 닭고기가 더 이상 분홍색이 아니며 야채가 거의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3 분 동안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닭고기 국물에 칠레 페이스트를 녹인 다음 닭고기 혼합물에 첨가하십시오. 소금과 후추로 맛을 내기 위해 계절;고수 잎을 뿌려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실란트로신선한 실란트로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
굴 소스굴 소스
칠리 페이스트칠리 페이스트
생선 소스생선 소스
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4
뜨거운 쌀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추천 와인: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슈닌 블랑

메뉴에 태국어? 리즐링,게우르츠트라미너,체닌 블랑과 짝을 지어 보세요.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많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질리켄 라우시 리슬링 스파틀즈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7 등급과 병 당 약 20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지리켄 라우시 리슬링 스파틀레스
지리켄 라우시 리슬링 스파틀레스
과일 중심의 미묘함은 이 늦게 수확된 리슬링에서 섬세한 꽃으로 특징지어집니다. 포도원 복숭아,자몽,수분이 많은 레몬 및 잘 익은 패션 프루트의 노트는 멜론과 설탕에 절인 레몬 껍질이 풍부한 크림 같은 농축 된 구개에 함께 제공됩니다. 레이스 산도와 계층 단맛의 놀라운 교환은 함께 완벽하게 태세 전체를 형성한다. 길고 육즙이 많은 마무리와 환상적인 빈티지 힌트는 아직 오지 않은 아름다운 미래를 암시합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4
건강 점수2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