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 과일 살사

키위 과일 살사
전채 요리 레시피가 너무 많아서는 안 됩니다. 키위 과일 살산(Kiwi Fruit Salsan)을 시도해 보세요. 1회 섭취량은 89칼로리 , 단백질 1g , 지방 0g 입니다. 이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 및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는 8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70센트 입니다. Allrecipes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조리법은 멕시코 요리의 전형입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어볼 양파, 세라노 고추, 오렌지 등 몇 가지 재료를 사세요.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57%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확실합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Ensalada De Pitaya, Kiwi, Y Mango(드래곤 프루트, 키위, 앤 망 , Sunny & Hot! Salsa(파인애플 망고 키위 살사) 및 Fruit Cup Salsa(과일 살산) 개별 컵에) .

지침

1
중간 소스팬에 발사믹 식초 1/2개를 넣고 중간 정도 센 불로 가열합니다. 천천히 요리하고 양파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저어줍니다. 바나나를 저어주세요. 필요에 따라 남은 발사믹 식초를 사용하여 혼합물을 촉촉하게 유지하세요. 오렌지, 키위, 세라노 고추를 넣고 저어주세요. 모든 재료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1/2인치 원형으로 자른 큰 가지 1개(최소 8개의 원형이 필요함)껍질을 벗기고 1/2인치 원형으로 자른 큰 가지 1개(최소 8개의 원형이 필요함)
세라노 페퍼세라노 페퍼
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
추가 바나나 조각(선택 사항)추가 바나나 조각(선택 사항)
다채로운 떡 떡다채로운 떡 떡
붉은 피부 감자, 4등분붉은 피부 감자, 4등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으깬 진저스냅 쿠키 3온스(약 12개)잘게 으깬 진저스냅 쿠키 3온스(약 12개)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의 최고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7점을 받은 Vietti Cascinetta Moscato d'Asti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8달러 정도 합니다.
비에티 카시네타 모스카토 다스티
비에티 카시네타 모스카토 다스티
옅은 선샤인 옐로우 컬러와 약간의 프리잔트 향을 지닌 이 모스카토 다스티는 복숭아, 장미 꽃잎, 생강의 강렬한 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입에서는 은은하게 달콤하고 스파클링하며 적당한 산도, 좋은 균형, 좋은 복합성과 신선한 살구의 여운이 특징입니다. 식전주로 훌륭하며 범아시아 요리, 랍스터, 페이스트리, 과일 기반의 크리미한 디저트, 블루 치즈와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8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