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랩 샐러드 랩

크랩 샐러드 랩
크랩 샐러드 랩은 전채 요리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데 좋은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에 290칼로리 , 단백질 11g , 지방 16g을 제공합니다. 1회 제공량당 $1.06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8%를 충족합니다 .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겨자, 피클 렐리시, 스위스 치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해 보세요.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28%라는 다소 나쁜 점수를 받았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덩어리 꽃게 샐러드 랩 , 크리미 크랩 양상추 랩 , 투난과 게와 아보카도 랩이 있습니다 .

지침

1
작은 그릇에 마요네즈, 양파, 렐리시, 머스타드를 섞습니다. 원하는 경우 게, 치즈, 베이컨을 넣고 저어주세요. 각 또띠야 중앙에 약 1/2 컵을 숟가락으로 얹습니다. 단단히 말아 올리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
밀가루 토르티야 4개(6인치), 실온밀가루 토르티야 4개(6인치), 실온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일반 큐크를 사용해도 되지만 씨를 뿌리고 껍질이 매끈하면 껍질을 벗겨주세요)(일반 큐크를 사용해도 되지만 씨를 뿌리고 껍질이 매끈하면 껍질을 벗겨주세요)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게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이나 스파클링 로제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7점을 받은 NV ONEHOPE Brut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20달러 정도 합니다.
NV 원호프 브뤼
NV 원호프 브뤼
ONEHOPE 캘리포니아 브뤼 샴페인 스파클링 와인은 색상이 연하고 갓 구운 빵의 향과 함께 신선한 녹색 사과와 천도복숭아 향을 보여줍니다. 즙이 많은 복숭아, 달콤한 베리, 배를 연상시키는 아삭아삭하고 흥미로운 신선한 과일이 접시 위에 남아 크리미하고 상쾌한 거품으로 마무리됩니다. 이 브뤼 스파클링 와인은 전채요리, 해산물, 초밥은 물론 다양한 디저트와 치즈와도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6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