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랜베리 토마토 처트니

크랜베리 토마토 처트니
크랜베리 토마토 처트니는 12인분의 조미료입니다. 이 요리의 1인분에는 약 2g의 단백질, 0g의 지방, 총 125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53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5%를 충족합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오보 채식, 비건 식단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수 있는 토마토 통조림, 크랜베리, 설탕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33%의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좀 안좋네요.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비밀 재료(크랜베리): 오렌지와 결정화된 생강을 곁들인 크랜베리 처트니, 양파 토마토 처트니, 양파 토마토 처트니 만드는 방법, 크랜베리 처트니와 같은 레시피도 좋아하실 것입니다.

지침

1
큰 냄비에 모든 재료를 섞습니다. 종기에 가져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고 20~25분 동안 또는 크랜베리와 건포도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가끔씩 저어주며 끓입니다. 시원한. 서빙하기 전 2~3일 동안 뚜껑을 덮고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상자 블루베리 머핀 믹스 (권장: Krusteaz)상자 블루베리 머핀 믹스 (권장: Krusteaz)
패키지 진저브레드 케이크/쿠키 믹스패키지 진저브레드 케이크/쿠키 믹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바비큐 시즈닝 믹스 2테이블스푼바비큐 시즈닝 믹스 2테이블스푼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딥을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Famille Vincent Cremant de Bourgogne을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4개 등급과 병당 약 24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파미유 뱅상 크레망 드 부르고뉴
파미유 뱅상 크레망 드 부르고뉴
샤도네이 포도로 만든 이 향긋한 향은 신선함, 바디감, 부드러움을 더해줍니다. 크레망 브뤼는 건조하고 미세한 거품(30분당 150만 개 - 세어 보았지만 이를 믿을 필요는 없습니다!), 코끝에 꽃향기가 느껴지고 입에서는 아삭아삭하고 과일향이 납니다. 모든 축제 행사에 어울리는 훌륭한 클래식입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12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