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랜베리 겨자 돼지 고기 허리

크랜베리 겨자 돼지 고기 허리
크랜베리 겨자 돼지 고기 허리는 당신이 찾고있는 메인 코스 일 수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8 및 비용을 제공합니다 $1.59 서빙 당. 1 회 제공 포함 252 칼로리, 단백질 26 그램,및 지방. 두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 디종 머스타드,물,레몬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레몬 스를 사려면 당신 께 메 과를 따를 수 레몬 착빙을 곁들인 레몬 쇼트 브레드 쿠키{록산 이모에게 공물}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 시간 1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크림 겨자 돼지 고기 허리, 허브 겨자 돼지 고기 허리,및 허브 겨자 돼지 고기 허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3 쿼터에 로스트를 놓습니다. 슬로우 쿠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슬로우 쿠커슬로우 쿠커
2
크랜베리 소스,겨자,흑설탕 및 레몬 주스를 결합하십시오. 4~5 시간 동안 또는 고기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덮고 낮게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크랜베리 소스
갈색 설탕갈색 설탕
레몬 주스레몬 주스
겨자겨자
고기고기
3
로스트를 제거하고 따뜻하게 유지하십시오.
4
2 컵 측정 컵으로 주스를 요리 스트레인;2 컵을 측정하기에 충분한 물 추가. 작은 냄비에 옥수수 녹말과 차가운 물 매끄러운;때까지 결합 주스 요리에 저어. 끓게 가져 오십시오;2 분 동안 또는 두껍게 될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옥수수 전분옥수수 전분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측정 컵측정 컵
소스 팬소스 팬
5
돼지 고기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돼지 고기돼지 고기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 시간, 15 m.
서빙8
건강 점수1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