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미풍 새우 롤

켈&미풍 새우 롤
켈&미풍 새우 롤은 유제품 및 페스 카타 리안 2 인분 레시피. 에 대한 $8.27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3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833 칼로리, 단백질 81 그램,및 지방 22 그램.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단지 몇 사람이 정말이 호르 도브르 좋아.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고추의 혼합물,양파,마요네즈,그리고 다른 재료의 소수는 그렇게 맛있는이 조리법을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함께 숟가락 점수 68%,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켈 참치 스시 롤을 싸서, 켈 시금치 아티 초크 딥,및 켈 에스트 치킨 샐러드.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리즐링, 소비뇽 블랑

새우는 피노 그리 지오,리슬링,소비뇽 블랑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이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구이,튀김 또는 마늘 소스에 관계없이 다양한 방법으로 준비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은 트루 아 각광 피노 그리 지오 메나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5 등급과 병 당 약 11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트루아 라임라이트 피노 그리지오
트루아 라임라이트 피노 그리지오
Ménage à 트로 각광을 비추는 스포트라이트에 신선한 감귤류 과에서 가장 눈부신 방법입니다. 각광은 당신이 주름하게 강한 풍미 키 라임과 군침이 도는 할머니 스미스 사과 맛으로 이어질 섹시한 오렌지 꽃 향기와 새로운 스타. 커튼이 상쾌하게 파삭파삭한 끝을 가진 떨어지기 전에 허니서클 감미 및 무기물의 접촉은 발음된 밀감속 주를 균형을 잡습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5 m.
서빙2
건강 점수3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