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아이스크림 파이 우승

커피 아이스크림 파이 우승
우승한 커피 아이스크림 파이가 바로 당신이 찾고 있는 디저트일 수도 있습니다. 이 요리 1인분에는 단백질 5g , 지방 24g , 총 369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81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7%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는 8인분입니다. 버터, 초콜릿 부스러기 크러스트, 설탕, 기타 몇 가지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여름 에는 더욱 좋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20%라는 스푼 점수를 얻었는데 , 이는 다소 나쁩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커피 아이스크림 파이 , 커피 아이스크림 파이 , 커피 리큐어 아이스크림 파이 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무거운 냄비에 초콜릿과 버터를 약한 불로 녹입니다. 우유와 설탕을 넣고 저어주세요. 계속 저어주면서 중간 불로 끓입니다. 3~4분간 또는 걸쭉해질 때까지 조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휘핑 크림, 신선한 라즈베리, 민트(선택 사항)휘핑 크림, 신선한 라즈베리, 민트(선택 사항)
잘게 썬 캐슈넛, 나누어서 먹기잘게 썬 캐슈넛, 나누어서 먹기
다용도 밀가루 8 1/2컵, 필요한 경우 그 이상다용도 밀가루 8 1/2컵, 필요한 경우 그 이상
레드 M&M'S 2개레드 M&M'S 2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무염 버터 8온스(1스틱)무염 버터 8온스(1스틱)
2
열에서 제거하십시오; 완전히 식혀라.
3
아이스크림을 크러스트에 숟가락으로 담습니다. 소스를 저어주세요. 아이스크림 위에 펴바릅니다. 휘핑 토핑을 얹은 탑; 피칸을 뿌린다. 단단해질 때까지 얼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신선한 복숭아와 휘핑크림 토핑(선택 사항)얇게 썬 신선한 복숭아와 휘핑크림 토핑(선택 사항)
라즈베리, 오렌지, 라임 선택 사항라즈베리, 오렌지, 라임 선택 사항
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
1/2파운드 치즈 토르텔리니1/2파운드 치즈 토르텔리니
4
서빙하기 15분 전에 냉동실에서 꺼내세요.

추천 와인: 크림 셰리, 알코올 음료, 성분, 식품 카테고리,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가루로 만든 사랑 씨앗, 절인 수박 껍질, 1병, 포트, 디저트 와인, 포트 와인, 물기를 뺀 복숭아 캔, 모스 카토, 메뉴 항목 유형, 모스 카토 다스 티

바닐라 아이스크림에는 크림 셰리, 알코올 음료, 성분이 제가 추천하는 최고의 아이스크림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NV Solera Cream Sherry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4.5개 등급과 병당 약 17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NV 솔레라 크림 셰리
NV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라 크림 셰리는 빛나는 호박색과 깊은 구리색을 띠고 있습니다. 버터스카치 향과 피칸 향, 달콤한 소금에 절인 견과류 향, 브라운 스파이스 향이 복합적인 캐러멜 향을 선사합니다. 달콤한 시작은 둥글고 풍성하며 적당히 풀바디한 맛과 길고 풍미 가득한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8
건강 점수1
접시 종류디저트
행사여름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