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레 체다 그릴

카레 체다 그릴
카레 체다 그릴은 인도의 메인 코스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26 그램, 지방 41 그램,그리고 총 646 칼로리. 이 레시피는 6 인분이며 서빙 당$2.17 입니다. 1 명의 사람이 이 조리법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20 분. 가게에 머리와 카레 가루,햄,마요네즈,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계정에 모든 요인을 고려하여,이 조리법 48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꽤 좋다. 스토브 탑에서 닭고기를 굽는 방법(쉬운 그릴 팬 방법), 카레 마요네즈를 곁들인 구운 체다 치즈와 회향 샌드위치,및 오늘 저녁:카레 마요네즈를 곁들인 구운 체다 치즈와 회향 샌드위치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큰 그릇에 마요네즈,처트니,카레 가루 및 소금을 섞습니다. 빵 6 조각에 햄 두 조각,치즈 한 조각,양배추 혼합물 1/4 컵을 얹습니다. 각 샌드위치의 버터 외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흰 양파, 깍둑썰기흰 양파, 깍둑썰기
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
파인애플 1개에파인애플 1개에
서빙 제안: 양상추와 얇게 썬 토마토서빙 제안: 양상추와 얇게 썬 토마토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지방 비율지방 비율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큰 프라이팬이나 철판에 버터 2-3 큰술을 녹입니다. 빵이 양쪽에 살짝 갈색이 될 때까지 샌드위치를 일괄 적으로 토스트하고 필요한 경우 남은 버터를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피미엔토스를 곁들인 점보 그린 올리브 3/4컵, 큰 올리브 약 16개피미엔토스를 곁들인 점보 그린 올리브 3/4컵, 큰 올리브 약 16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추천 와인: 리즐링, 그루 너 벨트라이너,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카레? 리즐링,그루너 벨트라이너,스파클링 로스와 페어링을 해보세요. 인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물론,요리에 따라 것입니다,하지만 이러한 종목은 냉장 제공하고 전통 요리의 다양한 매운맛과 복잡한 맛을 보완하기 위해 약간의 단맛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제이 프럼 그라허 히멜라이히 카비넷 리슬링입니다. 별 5 개 중 4.4 개가 있으며 병 비용은 약 22 달러입니다.
2018 년 11 월 1 일
2018 년 11 월 1 일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6
건강 점수1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