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레 처트니 소스를 곁들인 연어

카레 처트니 소스를 곁들인 연어
카레 처트니 소스를 곁들인 연어는 대략 20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390 칼로리, 35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7 그램의 지방 각각 에 대한 1 인분당$4.29,이 조리법 커버 2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그것은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봐서 기뻤습니다. 가게에 가서 후추 소스,닭고기 국물,밀가루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그것은 꽤 비싼 인도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가락으로 점수 65%,이 요리는 좋다. 비슷한 요리법은 망고 카레 처트니 소스를 곁들인 부추 위에 가리비, 카레 처트니 소스를 곁들인 구운 연어 필레,그리고 옥수수 코코넛 카레 소스와 구운 체리 토마토 처트니를 곁들인 구운 넙치.

지침

1
다시 밀봉 할 수있는 큰 비닐 봉지에 밀가루,카레 및 소금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지플락 백지플락 백
2
연어 추가;봉지를 밀봉하고 흔들어 코팅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연어연어
흔들흔들
3
큰 프라이팬에 연어를 버터로 양쪽에서 5-6 분 동안 또는 포크로 물고기가 쉽게 벗겨질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연어연어
물고기물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4
한편,작은 냄비에 국물,처트니,고추 소스를 섞습니다. 끓인다. 열을 줄이십시오;3-5 분 동안 또는 가열 될 때까지 덮지 않고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 소스핫 소스
처트니는처트니는
국물국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5
연어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연어연어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피노 누아,샤르도네,소비뇽 블랑은 연어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바르고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드래곤 네트 셀러 역입니다. 리타 힐스 피노 누아. 별 5 개 중 4.8 개가 있고 병 비용은 약 45 달러입니다.
드래곤렛 셀러스 스타 리타 힐스 피노 누아르
드래곤렛 셀러스 스타 리타 힐스 피노 누아르
2016 년은 산타바바라에서 또 다른 멋진 빈티지였습니다. 우리는 또 다른 초기 새싹이 있었고(2015 년과 달리)세트 중 완벽한 날씨로 강하고 균형 잡힌 작물을 허용했습니다. 5 월,6 월,7 월 은 매우 따뜻 하고 익는 것 이 상당히 빨랐지만,비정상적 으로 시원 한 8 월 은 포도나무 를 상당히 느리게 만들었다. 포도 가 열 스파이크 없이 천천히 숙성 할 수 있었고 포도 가 우수한 산성 을 유지 했기 때문 에 포도주 제조자 에게는 거의 이상적 이었다. 일련의 시원한 아침 동안 우리는 완벽한 성숙과 균형에 가까운 각 블록을 골랐습니다. 와인은 훌륭한 과일 특성,신선한 산성 및 타닉 구조 및 고체 깊이를 가지고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2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