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포 틀레 목장과 생선 타코 구이

치포 틀레 목장과 생선 타코 구이
치포 틀레 목장과 생선 구이 타코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58 그램, 지방 50 그램,그리고 총 997 칼로리. 에 대한 $7.9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4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페스카타리안 다이어트. 7 월 4 일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멕시코 요리의 전형입니다. 22 사람들은 맛있고 만족이 조리법을 발견.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당신은 카놀란 오일이있는 경우,카리브해 바베큐 조미료,몬테레이 잭 치즈,손에 몇 가지 다른 재료,당신은 그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밀가루 똘 띠야를 사용 하 여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있습니다 계피 설탕 칩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엄청납니다. 시도 치폴레 랜치 소스를 곁들인 피쉬 타코#주중슈퍼, 치포 틀레 크레마와 구운 생선 타코,및 치포 틀레 라임 드레싱을 곁들인 구운 생선 타코 비슷한 요리법.

성분

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캐리비안 바베큐 조미료캐리비안 바베큐 조미료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캐리비안 바베큐 조미료캐리비안 바베큐 조미료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멕시코 초리조(링크 약 2개)멕시코 초리조(링크 약 2개)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멕시코 초리조(링크 약 2개)멕시코 초리조(링크 약 2개)8밀가루 토르티야밀가루 토르티야8밀가루 토르티야밀가루 토르티야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다진 파,흰색과 녹색 부분다진 파,흰색과 녹색 부분340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패키지 냉동 마히 마히 필레패키지 냉동 마히 마히 필레340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패키지 냉동 마히 마히 필레패키지 냉동 마히 마히 필레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파쇄 된 몬테레이 잭 치즈파쇄 된 몬테레이 잭 치즈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파쇄 된 몬테레이 잭 치즈파쇄 된 몬테레이 잭 치즈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치포 틀레 랜치 드레싱치포 틀레 랜치 드레싱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치포 틀레 랜치 드레싱치포 틀레 랜치 드레싱355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파쇄 된 빨간색 또는 흰색 양배추파쇄 된 빨간색 또는 흰색 양배추355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파쇄 된 빨간색 또는 흰색 양배추파쇄 된 빨간색 또는 흰색 양배추2다진 신선한 토마토다진 신선한 토마토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피노 그리지오,그루 너 벨트라이너,피노 누아는 물고기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마크 웨스트 피노 그리 지오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5 등급과 병 당 약 13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마크 웨스트 피노 그리지오
마크 웨스트 피노 그리지오
파삭파삭하고 그리고 청결하다,이 포도주는 미묘하고,청결한,느린 끝을 가진 단물,돌 과일 및 밀감속 특색짓습니다.좋은 오래된 피쉬 앤 칩스,여름 샐러드 및 찐 조개와 12 개를 함께 사용해보십시오...또는 수십.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5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