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버거

치킨버거
치킨 버거는 메인 코스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5인분입니다. 1인분에는 421칼로리 , 단백질 22g , 지방 21g이 들어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96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6%를 충족합니다 . 이 조리법은 미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몇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15명은 그 방법이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45분 정도 소요됩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빵가루, 고춧가루, 양파 등 몇 가지 재료를 골라서 만들어보세요.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57%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확실합니다. 구운 할루미, 구운 고추, 시금치와 페타 소스를 곁들인 시금치 페타 치킨 버거( 일명 스패나코피타 버거), 구운 할루미, 구운 고추, 시금치와 페타 소스를 곁들인 시금치 페타 치킨 버거(일명 스패나코피타 버거)를 맛보세요. 유사한 조리법을 위한 구운 할루미, 구운 고추, 시금치와 페타 소스를 곁들인 시금치 페타 치킨 버거(일명 스패나코피타 버거) .

지침

1
반드시 다진 흰살 닭고기를 사용하세요. 식료품점에서 다진 닭고기를 사려면 벨을 누르고 원하는 것이 있는지 또는 닭가슴살을 갈아줄 것인지 물어보세요. 푸드프로세서에 직접 갈아서 드셔도 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고기 닭고기다진 고기 닭고기
다진 흰 살코기 닭고기 1파운드다진 흰 살코기 닭고기 1파운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다진 흰살 닭고기다진 흰살 닭고기
2
뼈와 껍질이 없는 닭 가슴살과 텐더에서 여분의 지방과 연골을 모두 제거하고 1인치 크기의 큐브로 자르고 거칠게 다질 때까지 펄스를 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은 단양파 3테이블스푼(또는 잘게 다지거나 잘게 다진 것)갈은 단양파 3테이블스푼(또는 잘게 다지거나 잘게 다진 것)
다진 양파(또는 잘게 다진 것)다진 양파(또는 잘게 다진 것)
3
신선한 빵가루를 사용하세요. 몇 분만 더 소요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빵 부스러기신선한 빵 부스러기
4
좋은 빵에서 껍질을 제거하거나 껍질을 제거하지 말고 덩어리로 찢어서 미니 다지기나 푸드 프로세서에 펄스를 가하세요. 다음번에 이 단계를 건너뛸 수 있도록 대규모 배치를 만들어 냉동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방 비율지방 비율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5
믹싱볼에 닭고기를 넣습니다. 고무 주걱을 사용하여 우유, 빵가루 1/2컵, 양파, 카이엔, 소금, 후추를 넣고 섞습니다. 혼합물은 매우 젖어 있어서 패티 모양이 되기는 조금 힘들지만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
올리브 오일 + 3~4 큰 술올리브 오일 + 3~4 큰 술
눈 완두콩, 해동눈 완두콩, 해동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마요네즈, 바인딩용마요네즈, 바인딩용
헤비 크림 1리터(약 4컵)헤비 크림 1리터(약 4컵)
6
남은 빵가루 1 1/2컵을 디너 접시나 쿠키 시트에 놓습니다. 닭고기를 4~5개의 더미로 나누고(어떤 부분의 크기가 가장 적합한지 결정) 손을 사용하여 패티 모양을 만듭니다. 각 패티에 빵가루를 묻혀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
뼈와 껍질이 없는 닭가슴살 조각(약뼈와 껍질이 없는 닭가슴살 조각(약
JIF® 엑스트라 크런치 땅콩 버터 1 1/2컵JIF® 엑스트라 크런치 땅콩 버터 1 1/2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
7
달라붙지 않는 큰 프라이팬에 올리브 오일을 넣고 중불로 가열한 후 패티를 황금색이 되고 완전히 익을 때까지 한 면당 약 5분씩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8
즉시 봉사하십시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5
건강 점수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