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로 채워진 토르 텔리 니 샐러드

치즈로 채워진 토르 텔리 니 샐러드
치즈 채워진 토르 텔리 니 샐러드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에 대한 $1.29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13 그램, 지방 20 그램,그리고 총 385 칼로리.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파르 메산 치즈,당근,녹색 양파,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레몬 스를 사려면 당신 께 메 과를 따를 수 레몬 착빙을 곁들인 레몬 쇼트 브레드 쿠키{록산 이모에게 공물}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 시간 1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치즈 토르 텔리 니 샐러드, 치즈 토르 텔리 니와 다진 브로콜리 샐러드,및 토마토,아루 굴라,모짜렐라를 곁들인 치즈 토르 텔리 니 파스타 샐러드.

지침

1
패키지에 지시 된대로 일반 및 시금치 토르 텔리 니를 요리하고 배수하십시오. 차가운 물로 씻어;물기를 뺀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시금치 토르 텔리 니시금치 토르 텔리 니
물
2
단단히 덮인 용기에 모든 바질 케이 퍼 드레싱 재료를 흔든다. 큰 유리 또는 플라스틱 그릇에 토르 텔리 니와 나머지 모든 토르 텔리 니 샐러드 재료를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르텔리니는토르텔리니는
바질바질
흔들흔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드레싱을 추가하십시오;고르게 코팅 될 때까지 던지십시오. 풍미를 혼합하기 위하여 적어도 2 시간을 그러나 24 시간 보다는 더 이상 덮고 냉장하십시오. 서빙하기 전에 던지십시오.

장비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15 m.
서빙6
건강 점수7
접시 종류샐러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