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대황 펀치

최고의 대황 펀치
최고의 대황 펀치는 당신이 찾고 있는 남부 요리법일 수도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30센트로 16인분의 음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0g의 단백질, 0g의 지방 및 총 77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레몬라임소다, 핑크레모네이드 농축액, 설탕,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어머니의 날에 딱 맞습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 오보 채식, 포드맵 친화적인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11%라는 다소 낮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비슷한 레시피를 원하시면 루바브 시트러스 펀치, 로지 루바브 펀치, 핑크 루바브 펀치를 사용해 보세요.

지침

1
큰 냄비에 대황, 물, 설탕을 섞습니다. 종기에 가져다; 불을 줄이고 5-10분 동안 또는 대황이 부드러워질 때까지 끓입니다. 약간 식혀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대황과 장식용 추가 재료신선한 대황과 장식용 추가 재료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믹서기에서 한 번에 혼합물의 절반을 부드러워질 때까지 처리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3
모든 재료를 큰 용기에 담습니다. 1갤런을 만들기에 충분한 물을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4
얼음 위에 서빙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리슬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이 남부 지역 최고의 선택입니다. 일반적으로 와인과 남부 음식을 결합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인 리슬링이나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튀긴 음식과 잘 어울리고, 진판델은 바비큐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3점을 받은 페리에 주에 그랑 브뤼(Perrier-Jouet Grand Brut)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57달러 정도 합니다.
페리에 주에 그랑 브뤼
페리에 주에 그랑 브뤼
꽃향기와 과일 향(노란 과일과 신선한 과일)의 눈에 띄는 신선함과 생기가 뿌리를 내리고 바닐라와 버터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면서 와인에 과일 향과 일관된 특성을 부여합니다. 체리 자두, 레몬, 베르가못 오렌지의 향이 먼저 나오고 라임, 인동덩굴과 같은 과일 나무의 꽃향기가 이어집니다. 그 다음에는 버터, 마들렌 케이크, 바닐라 설탕 향이 납니다. 자몽, 백도, 녹색 배, 사과나무, 녹색 헤이즐넛의 여운이 맛을 마무리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16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