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체리 크레페

초콜릿 체리 크레페
초콜릿 체리 크레페는 6 을 제공하는 지중해 요리법입니다. 이 아침 식사는 479 칼로리, 단백질 8 그램,그리고 지방 서빙 당. 에 대한 1 인분당$1.52,이 조리법 커버 1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가게에 가서 무거운 휘핑 크림,데친 아몬드,체리 파이 채우기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가져 가십시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0 분. 가락으로 점수 28%,이 요리는 그렇게 굉장하지 않습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체리 초콜릿 크레페, 초콜릿 체리 크림 크레페,그리고 마스카포네를 곁들인 크레페와 체리 설탕에 절인 초콜릿을 곁들인 초콜릿.

지침

1
작은 그릇에 파이 필링과 아몬드 추출물을 넣고 식힐 때까지 덮고 냉장 보관합니다. 크레페의 경우 우유,계란,버터,아몬드 및 밀가루를 믹서기에 넣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덮고 처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카다미아 너트 1/4컵마카다미아 너트 1/4컵
휘핑 토핑과 민트(선택 사항)휘핑 토핑과 민트(선택 사항)
(23)(23)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크레페크레페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가볍게 기름을 바른 8 인치를 가열하십시오. 붙지 않는 프라이팬;프라이팬 중앙에 약 2 큰술 반죽을 붓습니다. 리프트 틸트 팬 코트 바닥 균일하게. 상단이 건조 해 보이고 하단이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와이어 랙에 제거. 남은 반죽으로 반복하고 필요에 따라 프라이팬에 기름을 바릅니다. 그 사이에 왁스 칠 종이 또는 종이 타월로 냉각 된 크레페를 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레페크레페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4
채우기 위해 혼합에서 부드러운 봉우리가 형성 될 때까지 크림과 녹은 초콜릿을 치십시오. 각 크레이프 위에 약 2 큰술을 숟가락;롤업. 체리 혼합물을 얹고 얇게 썬 아몬드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슬리버드 아몬드슬리버드 아몬드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코코넛이나 식물성 기름 1/3컵코코넛이나 식물성 기름 1/3컵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샴페인, 보르도, 모스 카토 다스 티, 화이트 부르고뉴

메뉴에 크레페? 크림 셰리,포트 및 샴페인과 페어링하십시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와 잘 어울리고,크림 셰리를 곁들인 견과류 디저트와 카라멜 또는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은 네바다 존슨 부동산 크림 셰리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이상으로
네바다 존슨 부동산 크림 셰리
네바다 존슨 부동산 크림 셰리
헤이즐넛,바닐라,오크의 터치와 달콤한 건포도와 효모의 터치와 함께 매우 향기로운. 깨끗한 지속 마무리. 지금은 좋지만 노화될 수 있도록 보상할 겁니다". 좋아하는 식전 음료. 아페리티프로 저녁 식사 전에 견과류와 함께 또는 디저트,특히 초콜릿과 과일 기반 디저트와 함께 저녁 식사 후에 고려하십시오. 또한 차가운 오후에 멋진,""이탈리아 스타일""에 찍어 비스코티와 함께 제공. "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6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