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 바베큐 돼지 갈비

체리 바베큐 돼지 갈비
체리 바베큐 돼지 갈비는 메인 코스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8 인분을 만듭니다 536 칼로리, 25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37 그램 각각 에 대한 1 인분당$1.68,이 조리법 커버 1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33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가게에 가서 바베큐 소스,오렌지 주스,후추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5 분. 한 쌍의 사람들은이 바베큐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56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 꽤 좋은 일이죠. 비슷한 요리법은 스모키 베이컨 바베큐 소스를 곁들인 클래식 바베큐 돼지 갈비, 바베큐:체리 훈제 베트남 맛 갈비,그리고 체리 콜라 바베큐 소스를 곁들인 구운 갈비.

지침

1
3 쿼터에 갈비뼈를 놓습니다. 전자 레인지 안전 접시. 작은 그릇에 오렌지 주스,원하는 경우 액체 연기,마늘 가루 및 후추를 섞습니다. 15-20 분 동안 또는 고기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덮고 전자 레인지를 높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분말마늘 분말
액체 연기액체 연기
오렌지 주스오렌지 주스
후추후추
고기고기
갈비뼈갈비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전자 레인지전자 레인지
그릇그릇
2
한편 작은 냄비에 바베큐 소스,보존 식품 및 당밀을 섞습니다. 끓인다. 열을 줄이십시오;가끔 저어 주면서 2 분 동안 덮지 않고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베큐 소스바베큐 소스
보존 식품보존 식품
당밀당밀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3
갈비뼈를 배출하십시오. 종이 타월에 식용유를 적시고 손잡이가 긴 집게를 사용하여 그릴 랙을 가볍게 코팅하십시오. 덮은 갈비를 중불로 8-10 분 동안 또는 갈색이 될 때까지 굽고 소스로 가봉하고 가끔 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소스소스
갈비뼈갈비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종이 타월종이 타월
그릴그릴
집게집게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쉬라즈, 진판델

피노 누아,쉬라즈,진판델은 바베큐 갈비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달콤하고 매운 소스를 곁들인 돼지 갈비 및 기타 바베큐 돼지 고기는이 레드 와인과 잘 어울립니다. 시도할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빌라 졸란다 모스카토와 복숭아입니다. 별 5 개 중 5 개가 있고 병 비용은 약 14 달러입니다.
빌라 졸란다 모스카토 앤 피치
빌라 졸란다 모스카토 앤 피치
화려한,밀짚 노란색 색상,매우 강렬하고 향기로운. 섬세하고 달콤한 맛있는 복숭아 맛 스파클링. 디저트,특히 패스트리와 함께 완벽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8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