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다 치즈와 브로콜리 수프

체다 치즈와 브로콜리 수프
체다 치즈와 브로콜리 수프는 글루텐 프리 메인 코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6 그램, 지방 20 그램,그리고 총 316 칼로리.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1.4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소금,체다 치즈,마늘 가루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를 사려면 당신 마 과를 따를 수 은하수 브라우니 바이츠 디저트로.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가을.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체다 치즈와 브로콜리 수프, 브로콜리와 체다 치즈 수프,및 체다 치즈와 브로콜리 수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4 쿼트 냄비에 수프와 물 혼합.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수프수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고열로 가열하고 끓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끊임없이 저어줍니다.
3
브로콜리를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브로콜리브로콜리
4
끓는 열;열을 중간 정도로 줄이십시오. 덮개;브로콜리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가끔 저어 주면서 8~10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브로콜리브로콜리
5
우유,겨자,소금,마늘 가루 및 후추를 저어줍니다. 완전히 가열 될 때까지 가끔 저어 주면서 3~5 분 동안 요리하지 마십시오. 녹을 때까지 치즈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분말마늘 분말
겨자겨자
치즈치즈
후추후추
우유우유
소금소금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6
건강 점수2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