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식 아침 식사 부리 토

채식 아침 식사 부리 토
채식 아침 식사 부리 토는 채식 메인 코스.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하며 서빙 당 78 센트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2 그램, 지방 12 그램,그리고 총 283 칼로리.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0 분.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콩,옥수수 커널,밀가루 토르티야,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당신 마 스를 따라 수 소 소금 사 저지방 부스러기 케이크(코셔 유제품) 디저트로. 이 조리법은 멕시코 요리의 전형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뛰어나지 않습니다. 시도 채식 아침 식사 부리 토, 채식 아침 식사 계란 부리 토,및 식사 준비 채식 검은 콩 아침 부리 토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크기의 그릇에 계란,매운 소스 및 소금을 넣고 후추로 간을하고 계란이 부서지고 잘 섞일 때까지 털어냅니다.거품이 날 때까지 중간 낮은 열에 중간 붙지 않는 프라이팬에 버터를 약 2~3 분 동안 녹입니다.균등하게 코팅 될 때까지 팬에 버터를 소용돌이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 소스핫 소스
버터버터
후추후추
계란계란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털
그릇그릇
2
구타 계란에 붓고 계란이 단지 가장자리 주위에 설정 시작할 때까지 그대로 앉아 보자,약 1 1/2 에 2 분. 고무 주걱을 사용하여 계란을 가장자리에서 가운데로 밀어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주걱주걱
3
약 30 초 동안 다시 앉아 보자,다음 센터에 가장자리에서 계란을 밀어 반복 30 초마다 그냥 설정 될 때까지,약 2 1/2 분 총.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계란계란
4
열에서 팬을 제거하고 치즈에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즈치즈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5
토르티야를 작업 표면에 놓습니다. 1-1/2 인치 테두리를 떠나 각 옥수수의 낮은 세 번째에 계란의 짝수 금액을 숟가락. 계란 위에 살사를 분할,그릇의 바닥에 축적 할 수있는 초과 액체를 피하고. 에 옥수수의 측면을 접어. 그런 다음 단단히 아래로 눌러 주름을 제자리에 고정하고 전체 옥수수를 바닥에서 위로 수평으로 굴립니다. 솔기가 아래로 향하도록 부리 토를 돌리고 나머지 부리 토를 굴리는 것을 반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틸라토틸라
살사살사
계란계란
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6
즉시 제공 또는 이동에 걸릴 호일에 포장.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포장포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성분

6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갓 지상 후추갓 지상 후추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말린 오레가노 1티스푼과 뿌리기 위한 추가 재료말린 오레가노 1티스푼과 뿌리기 위한 추가 재료7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검은 콩 요리검은 콩 요리57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부서진 코티 야 치즈 1/2 컵(약부서진 코티 야 치즈 1/2 컵(약6라지는계란계란68 인치(8 인치)밀가루 토르티야,따뜻하게(8 인치)밀가루 토르티야,따뜻하게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잘게 썬 신선한 실란트로잘게 썬 신선한 실란트로7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신선한 옥수수 커널(옥수수의 약 1/2 귀에서)신선한 옥수수 커널(옥수수의 약 1/2 귀에서)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멕시코 스타일의 매운 소스(예:촐 룰라 또는 타팟초)멕시코 스타일의 매운 소스(예:촐 룰라 또는 타팟초)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황갈색 감자, 각각 약 6 온스황갈색 감자, 각각 약 6 온스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갓 짜낸 라임 주스갓 짜낸 라임 주스2(겨울)잘게 썬 붉은 양파(약 1/4 중간 양파에서)잘게 썬 붉은 양파(약 1/4 중간 양파에서)7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주사위 호박 또는 여름 스쿼시(약 1/2 중간 스쿼시에서)주사위 호박 또는 여름 스쿼시(약 1/2 중간 스쿼시에서)7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주사위 토마토(약 1/2 중간 토마토에서)주사위 토마토(약 1/2 중간 토마토에서)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무염 버터무염 버터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피노 누아,리슬링,및 스파클링 로스는 멕시코에 대한 좋은 선택입니다. 리즐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또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당신은 윌리엄스 셀리엠 웨스트 사이드 도로 이웃 피노 누아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7 개 등급과 병 당 약 140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윌리엄스 셀리엠 웨스트 사이드 도로 이웃 피노 누아
윌리엄스 셀리엠 웨스트 사이드 도로 이웃 피노 누아
와인의 폭죽,2015 웨스트 사이드 도로 이웃은 코와 구개에 모두 폭발적이다. 블랙 라즈베리와 블랙 체리 향은 삼나무,딸기,바닐라 및 홍차의 힌트로 보완됩니다. 셀러리 씨앗의 흥미로운 메모는 뛰어난 코를 더욱 복잡하게 만듭니다. 젊고 성급한,질감은 밝은 빙 체리와 라즈베리의 맛을 전달 상쾌한 산도와 양질의 흙의 백본과 절경입니다. 와인은 정제 된 차 같은 탄닌과 분쇄 된 바위와 미네랄 마무리로 마무리됩니다. 놓칠 수 없는 와인!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0 m.
서빙6
건강 점수1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