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깨 연어 스프레드

참깨 연어 스프레드
양념 레시피가 너무 많아서는 안 됩니다. 참깨 연어 스프레드를 시도해 보세요. 당신의 모습을 보고 있나요? 이 페스카테리언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157칼로리, 단백질 7g, 지방 10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71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7%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20인분입니다. 이 레시피는 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오늘 매장에 가서 크림, 크림치즈, 딜 위드 등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 보세요.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21%라는 다소 낮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을 원한다면 참깨 연어 스프레드, 참깨 체다 스프레드, 스키니 연어 리예트(일명 연어 스프레드)를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작은 그릇에 크림치즈와 레몬즙을 넣고 푹신해질 때까지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C&h® 제과업체 가루 설탕C&h® 제과업체 가루 설탕
레몬 조각과 신선한 민트 잎레몬 조각과 신선한 민트 잎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얇은 프로슈토 4개잘게 썬 얇은 프로슈토 4개
2
연어, 사워 크림, 마늘, 참깨, 원하는 경우 액상 훈제, 고수풀, 파슬리, 딜, 소금 및 후추를 추가합니다. 결합될 때까지 치십시오. 뚜껑을 덮고 최소 2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두꺼운 햄 슬라이스(약두꺼운 햄 슬라이스(약
액체 연기액체 연기
잘게 썬 로메인 상추(작은 상추 1개)잘게 썬 로메인 상추(작은 상추 1개)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복숭아에 대하여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복숭아에 대하여
실란트로실란트로
파슬리파슬리
파마산 치즈, 뿌리기용파마산 치즈, 뿌리기용
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
딜
3
크래커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남은 음식을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래커크래커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연어는 피노 누아,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흰색과 빨간색을 결정하려면 양념과 소스를 고려해야 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향이 나고 크리미한 요리와 잘 어울리는 반면, 소비뇽 블랑은 허브나 감귤 중심의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감과 낮은 타닌의 레드 와인은 연어 구이 또는 구운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2점을 받은 아가일 피노 누아(Argyle Pinot Noir)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25달러 정도 합니다.
아가일 피노 누아
아가일 피노 누아
아가일 피노 누아(Argyle Pinot Noir)는 정직하고 얽매이지 않습니다. 피노 누아의 2012년 빈티지가 탄생했습니다. 잘 익은 레드 라즈베리, 모렐로 체리, 약간의 불모지 향신료를 혼합한 올해의 블렌드입니다. 그 미각을 무성한 것 외에는 다른 말로 설명할 수 없습니다. 부드럽고 약간 단단한 타닌이 밑에 깔려 있고, 산은 진실하고 오랫동안 노래합니다. 더 나은 뉘앙스를 위해 일찍 즐기거나 몇 년 동안 기다려 보세요.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0 m.
서빙20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