짭짤한 박제 버섯

짭짤한 박제 버섯
짭짤한 박제 버섯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호르 도브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1 그램, 지방,그리고 총 32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16 센트,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소금,버터,후추,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30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채식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습니다). 시도 짭짤한 박제 버섯, 짭짤한 치즈 박제 버섯,및 짭짤한 허브 박제 버섯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버섯에서 줄기를 제거하고 잘게 자르십시오. 프라이팬에 줄기,피망,양파를 버터에 부드러워 질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열에서 제거. 빵 큐브,소금,후추,카이엔을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인치 큐브로 자른 흰 빵 5조각1인치 큐브로 자른 흰 빵 5조각
올리브 오일 + 3~4 큰 술올리브 오일 + 3~4 큰 술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3
버섯 모자에 물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4
요리 스프레이로 코팅 된 베이킹 접시에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5
350 에서 15 분 동안 또는 가볍게 갈색으로 채워질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고기 육수 또는 야채 육수 1/2컵(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닭고기 육수 또는 야채 육수 1/2컵(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6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