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치키

짜치키
짜치키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오르되브르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51 센트,이 레시피 커버 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10 인분을 만듭니다 67 칼로리, 단백질 2 그램,및 지방 각각.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원시 및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1836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9 분. 와인 식초,크림,코셔 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몇몇 사람들은이 지중해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0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짜치키, 최고의 짜치키,및 짜치키.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요구르트를 무명천이나 종이 타월을 깐 체에 넣고 그릇 위에 놓습니다. 오이를 창살과 함께 던져 1 정결 한 소금 큰술;다른 체에 배치,다른 그릇에 그것을 설정.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코셔 소금코셔 소금
오이오이
요거트요거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종이 타월종이 타월
무명천무명천
체
그릇그릇
3
요구르트와 오이 배수 수 있도록 3~4 시간 동안 냉장고에 두 그릇을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이오이
요거트요거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4
두꺼운 요구르트를 큰 그릇에 옮깁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오이에서 많은 액체를 짜내 요구르트에 오이를 추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이오이
요거트요거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5
사워 크림,식초,레몬 주스,올리브 오일,마늘,딜,소금 1/2 작은 술,후추를 섞습니다. 당신은 즉시 그것을 제공 할 수 있지만,나는 짜치키가 맛을 혼합하기 위해 몇 시간 동안 냉장고에 앉아 있도록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주스레몬 주스
사워 크림사워 크림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차치키차치키
식초식초
마늘마늘
후추후추
딜
소금소금
6
냉장 또는 실온에서 제공하십시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9 m.
서빙10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