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소시지 볶음밥

중국 소시지 볶음밥
중국 소시지 볶음밥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268 칼로리, 단백질 10 그램,및 지방 8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74 센트,이 조리법 커버 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조리법에는 9 명의 팬이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저렴한 중국 음식의 팬들을위한 조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50 분.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고추,참기름,간장,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훌륭하지 않습니다. 시도 파삭 파삭 한 튀긴 샬롯과 중국 소시지 볶음밥, 중국 소시지와 볶음밥,및 중국 소시지와 볶음밥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높은 열에 냄비에 종기에 쌀과 물 4 컵을 가져와. 쌀이 부드러워지고 액체가 흡수 될 때까지 20~25 분 동안 열을 중간 정도 낮추고 덮고 끓입니다. 표고 버섯을 뜨거운 물 1 컵에 씻어서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10 분 동안 담그십시오. 버섯을 썰어 따로 보관하고 액체를 예약하십시오. 간장,참기름,흰 후추로 간 닭고기에 간을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상 닭지상 닭
흰 후추흰 후추
참기름참기름
버섯버섯
간장간장
물
쌀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중간 열에 프라이팬에 식물성 기름을 가열하십시오. 마늘을 저어 향이 날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지상 닭고기,버섯,소시지에 던져. 닭고기가 부서지기 쉽고 고르게 갈색으로 변하고 더 이상 분홍색이 될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예약 된 버섯 액체,진한 간장,파,쌀을 저어줍니다. 밥이 소스로 고르게 코팅 될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진한 간장진한 간장
지상 닭지상 닭
식물성 기름식물성 기름
녹색 양파녹색 양파
버섯버섯
소시지소시지
전체 치킨전체 치킨
마늘마늘
소스소스
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계란이 더 이상 콧물이 될 때까지 저어 주면서 계란을 쌀 위에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계란계란
쌀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샤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아시아인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퀸탄 에센시아 체닌 블랑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35 달러가 든다.
퀸타 에센시아 체닌 블랑
퀸타 에센시아 체닌 블랑
진한 노란색은 완전한 성숙과 복잡성을 암시합니다. 구운 배,잘 익은 사과,신선한 감귤류의 힌트 및 구운 견과류의 향기가 복잡하고 계층화 된 코에 있습니다. 입맛은 파인애플,열대 과일 및 황금 맛있는 사과를 드러내는 풍부한 질감입니다. 마무리는 긴 와인 길이와 초점을 제공하는 회사 산도에 의해 보완된다.이 와인을 일반적으로 구운 생선 및 해산물과 함께 사용하십시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8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