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철 사과 파이

주철 사과 파이
레시피 주철 사과 파이 약에 남부 갈망을 만족시킬 수 45 분. 이 레시피는 10 을 제공하며 서빙 당$1.24 입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채식 요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288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8 그램 서빙 당.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설탕,버터,밀가루,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합리적인 가격의 디저트로 잘 작동합니다. 함께 숟가락 점수 19%,이 요리는 그렇게 슈퍼가 아닙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복숭아 파이 주철 프라이팬, 주철 복숭아 블루 베리 파이,및 비건 주철 프라이팬 사과 파삭 파삭 한.

지침

1
오븐을 37 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건조한 측정 컵으로 가루를 무게를 달거나 가볍게 숟가락으로 치십시오;칼로 수평을 맞추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당신이 사용할 장비
측정 컵측정 컵
칼
3
25 온스(약 1/2 컵)밀가루,사과,설탕 1/3 컵,버터 2 큰술,바닐라,소금 1/2 작은 술,계피,육두구를 큰 그릇에 넣고 잘 던지십시오. 큰 주철 네덜란드 오븐에 숟가락.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계피계피
바닐라바닐라
버터버터
육두구육두구
사과사과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설탕설탕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네덜란드 오븐네덜란드 오븐
그릇그릇
4
물 1/2 컵을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5
중간 사발안에 잔여 5 개 온스(대략 1 개의 컵)가루,잔여 1/3 컵 설탕,잔여 1/4 찻숱가락 소금 및 베이킹 파우더를 결합하십시요;혼합물이 조악한 식사를 닮을 까지 생과자 믹서 2 개의 칼을 가진 1/4 컵 버터안에 커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파우더베이킹 파우더
버터버터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설탕설탕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블렌더블렌더
그릇그릇
6
버터 밀크를 추가;그냥 촉촉한 때까지 저어. 사과 혼합물 위에 큰 스푼으로 반죽을 떨어 뜨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 밀크버터 밀크
사과사과
7
375 에서 1 시간 동안 또는 거품이 많고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8
따뜻한 봉사.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리즐링,스파클링 와인,그리고 진판델은 남부 내 최고 추천입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짓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긴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금으로 좋습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포지 셀러 클래시크 리슬링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 점 이상입니다 병 당 약 21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포지 셀러 클래식 리슬링
포지 셀러 클래식 리슬링
#31 와인 스펙 테이터 탑 100 의 2017 포지 셀러'가장 중요한 와인은 빈티지의 본질을 공개하고 이스트 세네 칼라케의 떼루아를 탐험하는 것을 목표로. 발효는 중성 프랑스 바리 크(65%)의 토착 효모와 함께 이루어지며 나머지는 스테인레스 스틸로 이루어집니다. 성숙의 이 수준에,뼈 건조를 완료하기 위하여 발효작용은 늦은 봄으로 계속했다.마르 멜로,레몬,회향 및 슬레이트정확한 산도에 의해 지원되는 마지팬과 화이트 초콜릿으로 섞는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10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