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프리의 스파이시 마가리타

제프리의 스파이시 마가리타
주방에서 보낼 수 있는 시간이 약 24시간 5분이라면 Jeffrey's Spicy Margarita는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 오보 채식, 비건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음료는 1회 제공량당 1874칼로리, 단백질 0g, 지방 0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인분입니다. 1인분당 $35.21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5%를 충족합니다. 오늘 매장에 가서 아가베 시럽, 오렌지 하바네로 고추, 얼음, 기타 몇 가지 재료를 사서 오늘 만들어 보세요. 7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42%라는 확실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매운 마가리타, 매운 마가리타, 매운 마가리타 새우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시청하세요.
2
셰이커나 피처에 얼음 한 줌, 데킬라, 오렌지 브랜디, 라임 주스, 아가베 시럽을 넣으세요. 열정적으로 흔들다. 마티니 잔에 걸러내고 서빙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을 꼬집고 유리잔 리밍용으로 더 추가소금을 꼬집고 유리잔 리밍용으로 더 추가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지름이 각각 1인치인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4개지름이 각각 1인치인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4개
데킬라데킬라
정향 가루 2꼬집정향 가루 2꼬집
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
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3
하바네로를 반으로 자릅니다(고추를 만진 후 눈을 만지지 마세요). 반쪽 2개를 데킬라 병에 밀어 넣습니다. 뚜껑을 닫고 최소 24시간 동안 그대로 놓아두세요. 데킬라가 다 떨어질 때까지 고추를 병에 넣어두어도 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
데킬라데킬라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4 시간, 5 m.
서빙1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