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 앤 크림 프렌치 토스트

잼 앤 크림 프렌치 토스트
잼 앤 크림 프렌치 토스트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요리 1인분에는 약 12g의 단백질 , 28g의 지방 , 총 572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인분입니다. 1 회 제공량당 $2.1 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4%를 충족합니다 . 미국식 아침식사로 딱이네요.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매장에 가서 메이플 시럽, 계피 건포도 빵, 딸기 잼 등 오늘 만들어 볼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락토 오보 채식 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의 점수는 34%로 다소 나쁩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딸기 잼이 들어간 프렌치 토스트 , 커드와 블랙베리 잼을 곁들인 프렌치 토스트 , 제이미 프렌치 토스트/핫 잼 샌드위치 .

지침

1
빵 한장에 크림치즈를 발라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지방 비율지방 비율
2
다른 조각에 잼을 바르십시오. 크림치즈 위에 잼 쪽을 아래로 하여 올려주세요. 얕은 그릇에 계란을 치십시오. 빵의 양면을 계란물에 담궈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
지방 비율지방 비율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작은 프라이팬에 버터를 녹입니다. 빵의 각 면을 3~4분 동안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원하는 경우 토스트에 바르기 위해원하는 경우 토스트에 바르기 위해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4
원하는 경우 시럽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큰 덩어리로 자른 대황 1.5파운드큰 덩어리로 자른 대황 1.5파운드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1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