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식 버터 치킨(머그 마하니)

인도식 버터 치킨(머그 마하니)
당신은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인도 스타일의 버터 치킨을 제공(머그 마하니)시도.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37 그램, 지방 44 그램,그리고 총 621 칼로리. 이 레시피는 3 을 제공하며 서빙 당$3.17 입니다. 이 조리법은조리법에는 44 명의 팬이 있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원시 다이어트. 이 조리법은 인도 요리의 전형입니다. 버터,다진 정향,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상 넛 두 구를 사는로 메 스를 따라 수 블루 베리 육두구 케이크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 시간 1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훌륭합니다. 시도 인도 버터 치킨(머그 마하니)-밝게, 버터 치킨(머그 마하니),및 버터 치킨-(머그 마하니)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갈은 붉은 칠레 고추,계피,육두구,정향,가람 마살라,소금,생강,마늘,토마토,요구르트를 큰 그릇에 섞습니다. 닭고기 조각을 요구르트 혼합물에 저어 냉장고에 30~60 분 동안 담그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드 칠리 페퍼레드 칠리 페퍼
카넬로니 껍질카넬로니 껍질
가람 마살라가람 마살라
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팬을 2바퀴 돌리고 약간의 이슬비를 뿌립니다.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팬을 2바퀴 돌리고 약간의 이슬비를 뿌립니다.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중간 열에 큰 프라이팬에 버터를 녹이고 양파가 반투명하기 시작할 때까지 피망 조각과 양파를 약 5~7 분 동안 가끔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말린 리가토니 국수말린 리가토니 국수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프라이팬에 닭고기와 마리 네이드 추가. 쿡,끊임없이 약동,5 에 10 분 닭 회사까지 더 이상 중앙에 분홍색 없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세 가지 팁, 트리밍됨세 가지 팁, 트리밍됨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4
중간 높은에 열을 켜고 크림과 고수에 혼합. 혼합물이 끓기 시작할 때까지 요리하고 계속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5
즉시 봉사하십시오.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아시아는 체닌 블랑,게 부르츠 트라 미너,리슬링과 정말 잘 작동합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와 에세이 슈닌 블랑 혼합 4.7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2 달러입니다.
에세이 슈닌 블랑 블렌드
에세이 슈닌 블랑 블렌드
올드,부시 포도 나무 슈닌 블랑은이 와인의 앵커로 사용하고 그것을 강렬한 과일 맛과 상쾌한 산도를 제공했다. 비오 니에는 플로랄 및 매운 노트와 부드럽고 매력적인 풍요 로움을 입맛에 더합니다. 구운 해산물과 닭고기와 완벽한.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0 m.
서빙3
건강 점수2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