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 이동 그리스어 틸라피아

이동 이동 그리스어 틸라피아
이동 이동 그리스어 틸라피아는 글루텐 프리,프리멀,포드맵,페스카타리안 30 인분의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46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70 센트,이 조리법 커버 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6 사람들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저렴한 지중해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36 분. 파스타 소스,페타 치즈,레몬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레서피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55 의 좋은 숟가락 점수%. 시도 이동 이동 그리스어 틸라피아, 그리스 틸라피아,및 그리스 구운 틸라피아 필레(저지방)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븐을 450 도로 예열하십시오.degrees.In 유리 베이킹 접시,하나의 레몬 주스를 짠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
레몬 껍질레몬 껍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유리 베이킹 팬유리 베이킹 팬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2
올리브 오일을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3
접시에 필렛을 넣고 양쪽에 레몬 오일 혼합물을 문질러;맛 소금과 후추를 추가합니다.시금치,소스 및 치즈(순서대로)의 큰 스푼을 가져 와서 각 필렛의 중앙에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피망 2개(색상 상관없이 뜨겁거나 현지 정원에서 재배한 것이 아님)피망 2개(색상 상관없이 뜨겁거나 현지 정원에서 재배한 것이 아님)
양파와 마늘 샐러드 크루통, 으깬 것양파와 마늘 샐러드 크루통, 으깬 것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
4
각 필렛을 롤 및 이쑤시개로 고정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당신이 사용할 장비
투명한 버터 향료투명한 버터 향료
5
나머지 재료 사이 필 레;위에 추가 그리고 위에 두 번째 레몬을 짜 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껍질레몬 껍질
6
20 분 동안 덮지 않고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스파클링 와인

피노 그리 지오,그루너 벨트라이너,피노 누아는 틸라피아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트루 아 각광 피노 그리 지오 메나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5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1 달러입니다.
트루아 라임라이트 피노 그리지오
트루아 라임라이트 피노 그리지오
Ménage à 트로 각광을 비추는 스포트라이트에 신선한 감귤류 과에서 가장 눈부신 방법입니다. 각광은 당신이 주름하게 강한 풍미 키 라임과 군침이 도는 할머니 스미스 사과 맛으로 이어질 섹시한 오렌지 꽃 향기와 새로운 스타. 커튼이 상쾌하게 파삭파삭한 끝을 가진 떨어지기 전에 허니서클 감미 및 무기물의 접촉은 발음된 밀감속 주를 균형을 잡습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36 m.
서빙30
건강 점수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