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 빵 칠면조 캐서롤

옥수수 빵 칠면조 캐서롤
레시피 옥수수 빵 칠면조 캐서롤은 대략 남부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1 시간 5 분. 이 레시피는 24 를 제공하며 서빙 당 78 센트입니다. 이 메인 코스는 283 칼로리, 단백질 18 그램,및 지방 14 그램 서빙 당. 가게에 머리와 칠면조,닭고기 수프의 응축 크림,증발 우유,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가을 이벤트.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놀랍지 않습니다. 시도 터키,버섯,옥수수 멕시코 캐서롤, 옥수수 빵 캐서롤,및 크랜베리 옥수수 빵 캐서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패키지 지침에 따라 스터핑 믹스를 준비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신선한 버섯 1-1/4컵얇게 썬 신선한 버섯 1-1/4컵
2
칠면조와 체다 치즈를 넣으십시오. 큰 그릇에 수프와 우유를 섞습니다. 세 기름칠 13 에서. 엑스 9-에서. 베이킹 접시,1 컵 칠면조 혼합물과 1 컵 수프 혼합물 각 레이어. 레이어를 반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Kraft® 샤프 체다 치즈Kraft® 샤프 체다 치즈
작은 가지 4~5개 또는 큰 가지 2~3개 신선한 로즈마리, 잘게 썬 잎작은 가지 4~5개 또는 큰 가지 2~3개 신선한 로즈마리, 잘게 썬 잎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3
스위스 치즈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위스 치즈스위스 치즈
4
두 개의 캐서롤을 최대 3 개월 동안 덮고 얼립니다. 남은 캐서롤을 350 에서 30-35 분 동안 또는 거품이 날 때까지 덮고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5
서빙하기 전에 5-10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6
냉동 캐서롤을 사용하려면:냉장고에서 각각 해동하십시오.
7
굽기 전에 실온에서 30 분 동안 서 보자.
8
35-40 분 동안 또는 거품이 날 때까지 350 에서 350 으로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9
서빙하기 전에 5-10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남부는 리슬링,스파클링 와인 및 진판델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짓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긴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금으로 좋습니다. 샤토 인트. 와 미셸 리즐링 4.4 중 5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0 달러입니다.
샤토 인트 미셸 리즐링
샤토 인트 미셸 리즐링
#14 와인 매니아 최고 100 최고의 구매 2018 샤토 인트. 미셸'컬럼비아 밸리 리슬링은 워싱턴의 컬럼비아 밸리 전역에서 리슬링의 조화입니다. 그들의 목표는 빈티지 후 상쾌하고 맛이 좋으며 중간 건조 리슬링 빈티지를 만드는 것입니다. 와인은 미묘한 미네랄 노트와 함께 파삭 파삭 한 사과 향과 맛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그들의"매일 리즐링"즉,마시는 즐거움과 다양한 음식과 일치하기 쉽습니다.신선한 과일,게,순한 치즈 또는 닭고기와 함께 사용하십시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5 m.
서빙24
건강 점수4
요리서던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