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수프

여름 수프
여름 수프는 12인분 분량의 글루텐 프리 레시피입니다. 1회 제공량에는 120칼로리 , 단백질 1g , 지방 4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45센트 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7%를 충족합니다 . 이 전채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파, 매콤한 v8 주스, 설탕, 토마토가 필요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이는 7월 4일 에 딱 맞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44%라는 확실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 비슷한 요리법을 찾으려면 여름의 수프 , 여름 호박 수프 , 여름 미네스트로네 수프를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큰 그릇에 모든 재료를 섞습니다. 서빙하기 최소 2시간 전에 뚜껑을 덮고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를 즐기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7점을 받은 Domaine Carneros Brut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27달러 정도 합니다.
도메인 카네로스 브뤼
도메인 카네로스 브뤼
매년 빈티지가 기록되는 Domaine Carneros Brut Cuvée는 클래식 스파클링 와인으로 만들어진 최고의 Carneros 피노 누아와 샤르도네를 대표합니다. 아펠라시옹은 100% 카르네로스입니다. Brut는 출시되기 전 3년 동안 병에서 숙성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깊이 있고 복잡해집니다. 이 큐베에는 초원 꽃, 배, 감귤 껍질 향이 토스트, 바닐라, 향신료 향으로 강화되었습니다. 이 와인은 Domaine Carneros 와인의 특징인 길고 크리미한 마무리와 함께 우아하게 구조화되어 풍부하고 둥글고 풍미가 있습니다. 더블 또는 트리플 크림 치즈와 함께 제공되며 특히 굴, 조개류, 생선, 가금류, 아시아 및 캘리포니아 요리와도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12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