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베리 살사

여름 베리 살사
Summer Berry Salsa 레시피는 여러분의 멕시코 음식 갈망을 약 10분 만에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54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3%를 충족합니다 . 1회 제공량에는 48칼로리 , 단백질 1g , 지방 1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6인분입니다 . 7월 4일 행사에서 인기를 끌 것입니다. 오늘 가게에 가서 블루베리, 설탕, 양파 등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 보세요.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매우 예산 친화적인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오보 채식, 비건 식단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39%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그다지 훌륭하지 않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베리베리 여름 파이 , 여름 베리 파이 , 여름 베리 스무디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겁니다.

지침

1
큰 그릇에 베리, 설탕, 양파, 레몬즙, 후추, 고추 소스를 섞습니다. 뚜껑을 덮고 1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세요. 서빙 직전에 아몬드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신선한 처빌 또는 말린 처빌 1테이블스푼다진 신선한 처빌 또는 말린 처빌 1테이블스푼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23)(23)
붉은색으로 코팅된 작은 타르트붉은색으로 코팅된 작은 타르트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의 최고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7점을 받은 Domaine Carneros Brut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27달러 정도 합니다.
도메인 카네로스 브뤼
도메인 카네로스 브뤼
매년 빈티지가 기록되는 Domaine Carneros Brut Cuvée는 클래식 스파클링 와인으로 만들어진 최고의 Carneros 피노 누아와 샤르도네를 대표합니다. 아펠라시옹은 100% 카르네로스입니다. Brut는 출시되기 전 3년 동안 병에서 숙성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깊이 있고 복잡해집니다. 이 큐베에는 토스트, 바닐라, 향신료 향으로 강화된 초원 꽃, 배, 감귤 껍질 향이 있습니다. 이 와인은 Domaine Carneros 와인의 특징인 길고 크리미한 마무리와 함께 우아하게 구조화되어 풍부하고 둥글고 풍미가 있습니다. 더블 또는 트리플 크림 치즈와 함께 제공되며 특히 굴, 조개류, 생선, 가금류, 아시아 및 캘리포니아 요리와도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16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