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바클 라바

애플 바클 라바
애플 라바는 디저트 레시피 상자를 확장 할 수있는 좋은 조리법 수 있습니다. 이 채식 요리법은 24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1.0 서빙 당.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지방 20 그램,그리고 총 335 칼로리. 이 조리법은 9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레몬 향,호두,필로 반죽,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4 시간 30 분. 이 조리법은 미들 동부 요리의 전형입니다.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27 의 너무 큰 숟가락 점수%. 시도 애플 바클 라바, 애플 바클 라바,및 해체 된 사과 바클 라바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양피지가 늘어선 시트 팬에 필로 1 장을 놓고 버터로 닦으십시오. 3 장 더 반복 과정. 젖은 수건으로 남은 시트를 덮고 따로 보관하십시오. 레몬 주스와 풍미,꿀,계피,사과,다진 견과류를 채우고 3 분 동안 부드럽게 가열하여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주스레몬 주스
계피계피
사과사과
버터버터
꿀
견과류견과류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페이퍼베이킹 페이퍼
2
혼합물의 1/3 을 버터 필로 스택에 뿌립니다. 버터 필로의 또 다른 스택 최고 사과 혼합물. 혼합물과 필로가 사라질 때까지 과정을 반복하십시오(3 개의 층이 있어야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확산확산
사과사과
3
예열 된 350 도 오븐에서 1 시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4
설탕,꿀,물,레몬을 섞어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꿀
레몬레몬
설탕설탕
물
5
레몬 껍질을 제거하고 바클 라바 위에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껍질레몬 껍질
6
하룻밤 담가 보자,사각형으로 잘라 봉사.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4 시간, 30 m.
서빙24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