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 초크 디퍼가 들어간 크림 크랩

아티 초크 디퍼가 들어간 크림 크랩
너무 많은 반찬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아티 초크 디퍼와 함께 크림 게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레시피는 8 을 제공하며 서빙 당$1.78 입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전체 30 및 페스 카타 리안 레시피는 199 칼로리, 단백질 13 그램,및 지방 15 그램 서빙 당.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5 분. 가게에 머리와 우스터 셔 소스를 선택,게살,마요네즈,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 오늘을 만들려면.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피자 디퍼와 함께 뜨겁고 치즈 시금치 아티 초크 딥, 크림 카라멜 사과 디퍼,및 프로슈토 디퍼를 곁들인 크리미 페스토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증기선 바구니에 거꾸로 아티 초크를 배치;이상 냄비에 바구니를 배치 1...에서. 물. 종기;커버 및 증기 25-35 분 또는 때까지 또는 때까지 잎 근처 센터 당겨 쉽게.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티초크아티초크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기선 바구니기선 바구니
소스 팬소스 팬
2
바구니에서 아티 초크를 제거. 아티 초크를 뒤집어 10 분 동안 배출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티초크아티초크
3
한편,작은 그릇에 마요네즈,겨자,양파,우스터 소스 및 고추 소스를 섞습니다. 몇 시간 동안 덮고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우스터 셔 소스우스터 셔 소스
핫 소스핫 소스
마요네즈마요네즈
겨자겨자
양파양파
게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4
서빙 직전에 게 딥을 서빙 그릇에 옮깁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게
딥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5
디퍼로 사용할 아티 초크에서 잎을 제거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티초크아티초크

추천 와인: 샤르도네, 무스카뎃은, 리즐링

샤르도네,무스카뎃,리슬링은 조개류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버터 샤도네는 가리비,새우,게 및 랍스터에 적합하며 무스카뎃은 홍합,굴 및 조개의 고전적인 선택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조개에 약간의 양념을 가지고 있다면,반 건조 리슬링은 열을 균형 수 있습니다. 와 지라드 샤르도네 4.1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9 달러입니다.
지라드 샤도네
지라드 샤도네
방향족 신선한 사과 파이에게 계피와 바닐라의 노트와 함께 라 모드를 제안한다. 구개에,밝은 산도는 사과,배 및 만다린 풍미 풍미에 의해 균형을 이루고 크리스마스 향신료 노트와 혼합됩니다.혼합:100%샤르도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8
건강 점수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