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스테이크

아일랜드 스테이크
아일랜드 스테이크는 글루텐 프리 4 인분 레시피. 1 회 제공 포함 330 칼로리, 단백질 26 그램,및 지방 20 그램. 에 대한 $2.6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512 명이 이 레시피를 맛있고 만족스럽게 찾았습니다. 양파,마늘,평평한 잎 파슬리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식물성 기름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블루베리 커피 케이크#선데이슈퍼 디저트로. 그것은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오히려 저렴 유럽 음식의 팬들을위한 조리법.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성 패트릭의 날.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30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61 의 단단한 숟가락 점수%. 시도 아일랜드 스테이크, 바닥 브라우니 아이스크림 아일랜드 수레 탄 아일랜드어 카라멜+핫 초콜릿,및 음식을 통해 내 아일랜드어 유산을 축하(치즈 아일랜드어 소다 스콘)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버터가 녹을 때까지 중불로 무거운 프라이팬에 식물성 기름과 버터를 가열합니다. 가볍게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약 10 분 동안 버터와 기름에 양파를 넣고 저어줍니다. 주걱으로 양파를 옆으로 밀어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버터버터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주걱주걱
2
마늘 정향의 절단면과 스테이크를 문질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전체 마늘 정향전체 마늘 정향
스테이크스테이크
건조 조미료 문지름건조 조미료 문지름
3
프라이팬에 스테이크를 놓고 양파를 옆으로 남겨두고 고기가 갈색으로 될 때까지 중간 정도의 고열로 요리하지만 내부는 여전히 가볍게 분홍색으로 2~4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파양파
스테이크스테이크
고기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4
열에서 프라이팬을 제거. 아일랜드 위스키를 뜨거운 프라이팬에 천천히 붓습니다(위스키 연기는 가연성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위스키위스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5
갈색 양파를 위스키에 섞어 중간 낮은 불로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위스키위스키
양파양파
6
스테이크에 소금,후추,파슬리를 뿌려 스테이크를 위스키 팬 소스로 뒤집어 양면을 코팅하고 소스를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검은 후추검은 후추
파슬리파슬리
위스키위스키
스테이크스테이크
소스소스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추천 와인: 메를로, 까베르네 소비뇽, 피노 누아

스테이크는 메를로,까베르네 소비뇽,피노 누아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결국,쇠고기와 레드 와인은 고전적인 조합입니다. 일반적으로 더 얇은 스테이크는 피노 누아 또는 메를로와 같은 가볍거나 중간 바디 레드와 잘 어울리는 반면,더 뚱뚱한 스테이크는 카베르네 소비 논과 같은 대담한 레드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호텔 내 오피스에 연락하여 회의 일정을 잡을 수 있으므로 회의 일정을 알아보기 위해 사용하는 시간을 절감하여 나파에서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병 당 약 18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플로라 스프링스 나파 밸리 메를로
플로라 스프링스 나파 밸리 메를로
큰 검은 체리,주니퍼 베리 및 검은 감초 향이 터져 카 다몬,계피 및 부드러운 바닐라 크림의 노트로 완화됩니다. 마무리에 바짝 구워,달콤한 오크 프로필과 함께 와인에 흥미로운 화강암 광물성이있다. 이 멋진 독립 실행 형 와인이지만,다양한 요리와 결합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강력한 성격은 카베르네와 결합 될 것이다 거의 아무것도에 대한 좋은 경기를 만들 것,예를 들어 좋아하는 스테이크 요리,아직 와인의 탄닌 구조는 가지 파르 메산 치즈 또는 좋아하는 닭 요리와 쌍을 충분히 부드러운.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