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배 향

아시아 배 향
아시아 배 향 원시인,글루텐 프리,원시 및 전체 30 음료. 1 회 제공 포함 198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 그램. 에 대한 $2.7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반짝이는 사과 음료,오이,아시아 배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배 펀치 향, 아시아 배와 자몽 샐러드와 술 그라니 탄과 배 셔벗,및 아시아 배 파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블렌더에 처음 4 가지 재료를 넣고 1 분 동안 또는 혼합되고 거의 매끄러 워질 때까지 가공하십시오. 숟가락의 뒷면에 눌러 그릇에 체를 통해 스트레인 혼합물;고체를 폐기합니다. 뚜껑을 덮고 1 시간 또는 완전히 식힐 때까지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뼈가 있는 것, 껍질이 있는 것, 닭 허벅지와 다리뼈가 있는 것, 껍질이 있는 것, 닭 허벅지와 다리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4 개의 유리의 각으로 1/2 컵 배 혼합물을 따르십시요;3/4 컵 번쩍이는 사과 음료에 각 서빙을 꼭대기에 오르고,온후하게 약동하십시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물기를 뺀 복숭아 캔물기를 뺀 복숭아 캔
다진 호두 4티스푼다진 호두 4티스푼
3
원하는 경우 배 슬라이스 1 개로 각 서빙을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호두 4티스푼다진 호두 4티스푼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샤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아시아인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은 시도 할 수 있습니다 타니아 과 빈센트 카레 메 테르 브루 리 슈닌 블랑. 리뷰어는 별 5 개 중 4.1 등급과 병 당 약 16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타니아 에 빈센트 카레메 테레 브룰리 슈냉 블랑
타니아 에 빈센트 카레메 테레 브룰리 슈냉 블랑
#65 와인 스펙 테이터 탑 100 의 2019 군중을 기쁘게하는 셔닌 블랑 어떤 경우에도,이 무성한 병입은 밝고 매끄러운 산도로 균형을 이루는 인동 덩굴과 감귤류의 노트를 제공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1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