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 카라멜 쇼트 브레드

아몬드 카라멜 쇼트 브레드
필요 채식 디저트? 아몬드 카라멜 쇼트 브레드는 시도 할 수있는 훌륭한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182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3 그램. 에 대한 서빙 당 29 센트,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역할 32. 계 피,꿀,설탕,그리고 다른 재료의 소수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너무 맛 있는 게 하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남부 요리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그것은 당신에 의해 가져 Food.com.모든 요인을 고려하여,이 조리법 15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는 너무 우수하지 않습니다. 시도 아몬드 쇼트 브레드, 패션 프루트 카라멜 금화,초콜릿 덮여 카라멜 아몬드 매직 콩,계피 카라멜 마카다미아 초콜릿 바,및 감귤류 쇼트 브레드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남부는 리슬링,스파클링 와인 및 진판델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짓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긴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금으로 좋습니다. 페스 파커 산타 바바라 리슬링과 4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9 달러가 든다.
페스 파커 산타 바바라 리슬링
페스 파커 산타 바바라 리슬링
플로랄 노트와 오렌지 꽃은 감귤류,복숭아,인동 덩굴 및 밝은 살구의 향기와 섞여 있습니다. 구개에 복숭아,살구 및 감귤류의 맛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맛은 오프 드라이를 생산하기 위해 결합,아직 균형 리슬링.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32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