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토마토 살사

신선한 토마토 살사
신선한 토마토 살사는 단지 수 있습니다 멕시코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원시인,글루텐 프리,원시 및 전체 30 레시피는 22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0 그램 서빙 당.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 39 센트입니다. 이 조리법 Food.com 팬이 1 명 있습니다. 가게에 가서 라임 주스,마늘 정향,토마토 및 기타 몇 가지 것들을 골라 오늘 만드십시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8 분. 아니 많은 사람들이 정말이 호르 도브르 좋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신선한 토마토 살사, 신선한 토마토 살사,및 신선한 토마토 살사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멕시코는 피노 누아와 정말 잘 작동,리슬링,및 반짝 로즈 제 2 차 세계 대전. 리즐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또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당신은 윌리엄스 셀리엠 웨스트 사이드 도로 이웃 피노 누아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7 개 등급과 병 당 약 140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윌리엄스 셀리엠 웨스트 사이드 도로 이웃 피노 누아
윌리엄스 셀리엠 웨스트 사이드 도로 이웃 피노 누아
와인의 폭죽,2015 웨스트 사이드 도로 이웃은 코와 구개에 모두 폭발적이다. 블랙 라즈베리와 블랙 체리 향은 삼나무,딸기,바닐라 및 홍차의 힌트로 보완됩니다. 셀러리 씨앗의 흥미로운 메모는 뛰어난 코를 더욱 복잡하게 만듭니다. 젊고 성급한,질감은 밝은 빙 체리와 라즈베리의 맛을 전달 상쾌한 산도와 양질의 흙의 백본과 절경입니다. 와인은 정제 된 차 같은 탄닌과 분쇄 된 바위와 미네랄 마무리로 마무리됩니다. 놓칠 수 없는 와인!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8 m.
서빙4
건강 점수2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