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 캔 치킨 파히타 토르티야 수프

식스 캔 치킨 파히타 토르티야 수프
Six Can Chicken Fajita Tortilla Soup은 여러분이 찾고 있는 메인 코스일 수도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39g의 단백질, 39g의 지방, 총 727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3.34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9%를 충족합니다. 글루텐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Allrecipes의 이 레시피에는 아보카도, 검은콩, 토마토 통조림, 멕시코산 커널이 필요합니다. 가을 이벤트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5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조리법은 멕시코 요리의 전형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63%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치킨 파히타 토르티야 수프, 레이첼 레이 치킨 파히타 토르티야 수프, 도기 냄비 치킨 파히타 토르티야 라자냐 등이 있습니다.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멕시칸 와인은 피노누아, 리슬링, 스파클링 로제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리슬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타닌이 적은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제 역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Williams Selyem Russian River Valley 피노 누아를 시험해 볼 수도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점 5점 만점에 4.9점을 받았고 가격은 병당 약 110달러로 꽤 마음에 들었습니다.
윌리엄스 셀림 러시안 리버 밸리 피노누아
윌리엄스 셀림 러시안 리버 밸리 피노누아
붉은 체리, 딸기 콩피튀르, 희미한 장미 꽃잎 향이 이 매혹적인 제품의 최고 음역대를 차지하는 것 같습니다. 비트 뿌리, 말린 허브, 나무 향신료의 힌트가 베이스 노트를 제공하여 이 멋진 오케스트라 모음곡을 완성합니다. 공기가 들어가면 모렐로 체리 향이 더해져 향이 더욱 강해집니다. 시작부터 매우 촘촘한 맛이 느껴지며 마무리까지 강한 미네랄 향이 느껴집니다. 탄닌은 입자가 매우 곱고 실론차를 연상시킵니다. 2015 러시안 리버 밸리 피노 누아는 클래식하며 정말 훌륭한 재배 지역의 우아함과 힘을 강조합니다. 이 블렌드에 사용되는 피노 누아는 주로 Drake Estate 포도원과 Williams Selyem Estate 포도원에서 공급되었습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6
건강 점수2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