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 롤

스프링 롤
스프링 롤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호르 도브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지방 15 그램,그리고 총 184 칼로리. 이 유제품 무료 레시피는 15 및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48 센트.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그것은 매우 저렴한 베트남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그것은 노레치페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봄 이벤트. 국수 재수 화,설탕 과립,간장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손에 넣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 시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프링 롤, 가재 스프링 롤,및 바삭 바삭한 스프링 롤 랩.

지침

1
굴 소스,소흥,감자 전분,간장,흰 후추,소금을 작은 그릇에 넣고 함께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자 전분감자 전분
굴 소스굴 소스
Hellmann's와 같은 마요네즈 1컵Hellmann's와 같은 마요네즈 1컵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중간 높은 열에 큰 프라이팬을 가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참기름과 생강을 넣고 향이 날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컵 냉동 완두콩, 해동컵 냉동 완두콩, 해동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4
작은 부스러기로 고기를 깰 주걱의 가장자리를 사용하여,지상 돼지 고기와 볶음을 추가합니다. 고기가 익을 때 양파,당근,셀러리,표고 버섯을 넣고 당근이 대부분 익을 때까지 계속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표고 버섯표고 버섯
지상 돼지 고기지상 돼지 고기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헤비 크림 1리터(약 4컵)헤비 크림 1리터(약 4컵)
5
나파 양배추와 유리 국수를 넣고 양배추가 대부분 익을 때까지 계속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셀로판 국수셀로판 국수
나파 양배추나파 양배추
파인애플 1개에파인애플 1개에
6
남은 액체가 없을 때까지 소스와 볶음을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7
이 혼합물을 식히십시오. 밀가루 3 큰술과 물 3 큰술을 빗질하여 접착제를 만드십시오. 래퍼를 껍질을 벗기고 아래 래퍼의 약 1/2"로 그림과 같이 펼칩니다. 이렇게하면 한 번에 여러 래퍼에 접착제를 쉽게 페인트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8
래퍼의 상단 가장자리를 따라 과자 부시와 접착제를 확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9
포장지의 밑바닥 구석의 위 대략 2 인치를 채우는 실내 온도의 대략 1/3 컵을 두십시오. 래퍼를 단단히 굴리고 반쯤 채 웁니다.왼쪽 가장자리를 채우기 가장자리에 맞게 오른쪽 위로 접은 다음 오른쪽 가장자리를 접습니다. 이 좋은 물개를 만들고 롤에 기름을 초대합니다 반죽의 플랩을 방지하기 때문에 여기에 트릭은 오픈 플랩이 롤의 바닥보다 조금 좁은 있도록 약간 배를 테이퍼하는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열린 봉투처럼 보일 것입니다. 플랩이 롤에 대해 자체를 밀봉 할 때까지 롤을 계속하여 마무리하십시오. 새콤 달콤한 소스를 만들려면 덩어리가 없을 때까지 작은 냄비에 물,식초,설탕,케첩,감자 전분 및 소금을 함께 휘젓습니다. 당신의 소스가 두꺼워 때까지 지속적으로 교반 종기에 혼합물을 가져와. 종이 타월 안감 랙을 준비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감자 전분감자 전분
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세로로 쪼개진 바닐라빈(또는 바닐라 추출물 1 1/2티스푼)세로로 쪼개진 바닐라빈(또는 바닐라 추출물 1 1/2티스푼)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10
약 2"의 식물성 기름을 무거운 바닥 냄비에 붓고 화씨 320 도까지 가열합니다. 그들이 균등하게 갈색을 띠도록 자주 뒤집으십시오. 그들은 심지어 황갈색 색상에 도달 하면 스프링 롤 랙에 전송 하 고 드레인 수 있도록. 나머지 스프링 롤과 함께 반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기를 빼고 헹구는 15온스 캔 2개물기를 빼고 헹구는 15온스 캔 2개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성분

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에사메 오일에사메 오일128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당근 파쇄(1 큰 당근)당근 파쇄(1 큰 당근)71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셀러리 파쇄(1 줄기)셀러리 파쇄(1 줄기)3(겨울)밀가루밀가루71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신선한 표고 버섯(2-3 큰 것)신선한 표고 버섯(2-3 큰 것)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생강 다진생강 다진3(겨울)설탕 과립설탕 과립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지상 흰 후추지상 흰 후추2(겨울)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283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나파 양배추 파쇄나파 양배추 파쇄71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국수는 재수 화되고 잘게 썬다국수는 재수 화되고 잘게 썬다2(겨울)굴 소스굴 소스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옥수수 전분을 사용하는 경우 감자 전분 절반옥수수 전분을 사용하는 경우 감자 전분 절반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쌀 식초쌀 식초2(겨울)사 오싱 또는 드라이 셰리도 작동합니다사 오싱 또는 드라이 셰리도 작동합니다1작은양파 파쇄양파 파쇄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15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15 시트 스프링 롤 래퍼15 시트 스프링 롤 래퍼170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지상 돼지 고기 지상 닭고기 또는 칠면조는 괜찮습니다지상 돼지 고기 지상 닭고기 또는 칠면조는 괜찮습니다15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튀김 용 식물성 기름튀김 용 식물성 기름6(겨울)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알트알트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샤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아시아인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가브리엘 클루프 슈닌 블랑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4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20 달러입니다.
가브리엘클루프 슈닌 블랑
가브리엘클루프 슈닌 블랑
2019 년 체닌 블랑은 최소한의 개입으로 85%오래된 배럴에서 자연적으로 발효되었으며 나머지는 강철 탱크에서 발효됩니다. 코,녹색 사과,라임 풍미,꿀,젖은 돌에. 균형,신선함 및 유쾌한 질감의 우아한 미각.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서빙15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