쇠고기 양파 수프

쇠고기 양파 수프
쇠고기 양파 수프는 메인 코스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2인분 기준으로 806칼로리, 단백질 48g, 지방 12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5.53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40%를 충족합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가을에 딱 맞습니다. 가게에 가서 빵, 파마산 치즈, 양파 수프, 그리고 오늘 만들어 볼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사세요.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76%라는 확실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풍부한 양파 쇠고기 수프, 쇠고기와 보리를 넣은 프랑스 양파 수프, 치즈 비스킷 크루통을 곁들인 쇠고기와 양파 수프는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포장 방향에 따라 수프를 준비하십시오. 쇠고기를 추가하십시오. 2컵 오븐용 그릇 2개에 국자를 넣습니다. 프랑스 빵 조각을 각각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프랑스 빵프랑스 빵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국자국자
2
원하는 경우 몬트레이 잭 치즈와 파마산 치즈를 뿌립니다. 치즈가 녹을 때까지 불에서 4~6인치 정도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몬테레이 잭 치즈몬테레이 잭 치즈
Hunt's® 토마토 소스Hunt's® 토마토 소스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2
건강 점수5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