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와 양파 처트니를 곁들인 스모키 포크 버거

사과와 양파 처트니를 곁들인 스모키 포크 버거
사과와 양파 처트니를 곁들인 스모키 포크 버거는 6인분의 미국식 레시피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36g의 단백질, 60g의 지방, 총 883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4.14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8%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9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오늘 매장에 가서 사과식초, 마늘, 후추 등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 보세요.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스푼점수 65%의 이 요리는 견고합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절인 양파 처트니 버거, 사과 양파 처트니, 회향과 적양배추 슬로를 곁들인 스모키 돼지고기 버거 등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시청해 보세요.
2
처트니: 사과, 양파, 사과 주스, 식초, 메이플 시럽, 백리향을 중간 크기 냄비에 넣고 중간 불로 끓입니다. 불을 줄이고 액체가 거의 증발하고 사과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약 45분간 끓입니다. 식힌 후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하세요. 처트니는 하루 전에 미리 만들어 두시면 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Granny Smith 사과는 껍질을 벗기고 심을 제거한 후 1/4~1/2인치 크기로 잘랐습니다.Granny Smith 사과는 껍질을 벗기고 심을 제거한 후 1/4~1/2인치 크기로 잘랐습니다.
서빙 제안: 양상추와 토마토서빙 제안: 양상추와 토마토
서빙 제안: 양상추 잎과 얇게 썬 토마토서빙 제안: 양상추 잎과 얇게 썬 토마토
서빙 제안: 양상추와 얇게 썬 토마토서빙 제안: 양상추와 얇게 썬 토마토
잘게 썬 얇게 썬 판체타 6온스잘게 썬 얇게 썬 판체타 6온스
얇게 썬 판체타, 잘게 썬 것얇게 썬 판체타, 잘게 썬 것
잘게 썬 훈제 모짜렐라 2컵(8온스)잘게 썬 훈제 모짜렐라 2컵(8온스)
잘게 썬 훈제 모짜렐라 컵잘게 썬 훈제 모짜렐라 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3
버거: 큰 그릇에 치즈, 판체타, 사과, 마늘, 파슬리, 타임, 소금, 후추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1인치 조각으로 자른 설탕 스냅 완두콩 1/2컵1인치 조각으로 자른 설탕 스냅 완두콩 1/2컵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마늘 2컵마늘 2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4
돼지고기를 넣고 잘 섞는다. 혼합물을 직경 4 1/2인치, 두께 3/4인치의 버거 6개로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
5
그릴 팬을 중간 불에 올려 놓거나 가스 또는 숯불 그릴을 예열하세요. 그릴에 식물성 기름 쿠킹 스프레이를 바르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설탕 대체품 1 1/2컵(권장: Splenda)설탕 대체품 1 1/2컵(권장: Splenda)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익힌 적양배추(특별 식품 코너에서 구매 가능)익힌 적양배추(특별 식품 코너에서 구매 가능)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6
버거에 기름을 뿌립니다. 완전히 익을 때까지 약한 불로 각 면을 10분 동안 요리합니다. 버거 옆면에 고기 온도계를 넣었을 때 온도가 화씨 160도를 기록하면 버거가 준비된 것입니다. 버거를 10분간 휴지시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참기름 핫소스참기름 핫소스
7
빵 위에 버거를 올리고 그 위에 처트니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서빙 제안: 양상추와 얇게 썬 토마토서빙 제안: 양상추와 얇게 썬 토마토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8
원하시면 양상추 잎과 얇게 썬 토마토를 곁들여 드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상추 잎양상추 잎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추천 와인: 메를로, 말벡, 진판델

버거는 메를로(Merlot), 말벡(Malbec), 진판델(Zinfandel)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메를로는 표준 토핑을 얹은 클래식 버거에 완벽하게 적합합니다. 더 대담한 토핑에는 말벡이나 후추 향이 나는 진판델과 같은 더 진한 와인이 필요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마릴린 메를로 와인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50달러 정도 합니다.
마릴린 메를로 와인
마릴린 메를로 와인
와인 색상은 생동감 넘치는 가넷이며 블루베리, 아니스, 구운 오크의 복잡한 향이 모두 조화롭게 어우러져 유산에 걸맞은 와인입니다. 적당한 알코올, 부드러운 과일 향, 오래 지속되는 여운이 이 와인을 다양한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30 m.
서빙6
건강 점수1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