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차가운 야채 피자

빠른 차가운 야채 피자
빠른 차가운 야채 피잔은 지중해 호르되브르입니다. 이 레시피는 15 개이며 서빙 당 91 센트입니다. 한 서빙 포함 309 칼로리, 단백질 5 그램,및 지방 26 그램. 327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여 기뻤습니다. 체다 치즈,올리브,마요네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25 분.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오히려 나쁜 숟가락 점수 24%.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유사한 요리법을 살펴보십시오: 차가운 야채 피자, 차가운 구운 야채 수프,및 차가운 채소 피자.

지침

1
초승달 롤을 풀고 기름칠되지 않은 15 인치에 놓습니다. 엑스 10-에. 엑스 1-에. 베이킹 팬. 팬에 맞게 반죽을 평평하게하고 이음새와 구멍을 밀봉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냉장 초승달 롤냉장 초승달 롤
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2
375 에서 구우십시오.10 분 동안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멋지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3
작은 그릇에 마요네즈,크림 치즈 및 딜을 부드러워 질 때까지 치십시오. 당신의 선택의 야채와 함께 최고.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항아리 씨없는 라즈베리 보존항아리 씨없는 라즈베리 보존
딜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4
올리브와 치즈를 뿌린다. 적어도 1 시간 동안 덮고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
5
사각형으로 잘라.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는 전채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당신이 전채의 선택을 제공하는 경우,당신은이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와 페라리 펄 4.8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38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페라리 펄
페라리 펄
약간의 황금빛 광택이 있는 밀짚 노란색. 아몬드,사과,약간의 향신료 및 빵 껍질의 향기로 강렬하고 특히 세련되었습니다. 건조,깨끗하고 우아한 지속적인 부드러움. 잘 익은 사과,쾌적한 효모와 달콤한 아몬드의 노트.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25 m.
서빙15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