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구운 라따뚜이를 곁들인 훈제 고등어

빠른 구운 라따뚜이를 곁들인 훈제 고등어
빠른 구운 라따뚜이를 곁들인 훈제 고등어는 메인 코스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 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2.75 입니다. 1 회 제공 포함 426 칼로리, 단백질 36 그램,및 지방 28 그램. 이 레시피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30 분.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7 월 4 일 이벤트. 올리브 오일,애호박,라임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리 스를 사려면 당신 메 스를 따라 수 크랜베리-오렌지 주스 슬러시 디저트로.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다이어트.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91 의 놀라운 숟가락 점수%. 훈제 장어와 시소 고등어 불꽃 구이, 훈제 고등어 룰라 드,및 스칸디 훈제 고등어 호밀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하다.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피노 그리 지오,그루너 벨트라이너,피노 누아는 물고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5 성급 호텔 중 4.4 등급으로 피노 그리 지오 와인은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 당 약 18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피노 그리지오
피노 그리지오
이 약간 건조한 화이트 와인은 색상이 분명합니다. 그것은 코에 꽃 주 및 녹색 사과의 풍미 및 밀감속의 힌트를 가진 청결하고,파삭파삭하고,중대한 취미 이다. 마무리는 신선합니다.내일을 희생하지 않고 오늘 밤을 즐기십시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10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