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치즈 전채 피자

블루 치즈 전채 피자
너무 많은 오르되브르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블루 치즈 애피타이저 피잔을 시도해 보세요. 이 레시피는 20 개를 제공하며 서빙 당 32 센트입니다. 1 인분 포함 112 칼로리, 4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그것은 저렴한 지중해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35 분.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파마산 치즈,자두 토마토,마늘 가루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20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그렇게 슈퍼 아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하는 사용자는 다음을 좋아했습니다 베이컨 블루 치즈 전채, 짭짤한 블루 치즈 케이크{전채},그리고 무화과와 블루 치즈 전채 타르트.

지침

1
빵 반죽을 반으로 나눕니다. 12 인치로 각각을 누릅니다. 요리 스프레이로 코팅 된 피자 팬;가장자리를 약간 쌓아 올리십시오. 포크로 반죽을 여러 번 찌르십시오. 커버 30 분 동안 따뜻한 장소에 상승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반죽반죽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피자 팬피자 팬
2
반죽에 기름을 바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죽반죽
식용유식용유
3
바질,오레가노 및 마늘 가루를 결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분말마늘 분말
오레가노오레가노
바질바질
반죽반죽
4
425 에서 10 분 동안 굽습니다. 빵 껍질 위에 양파와 토마토를 배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마토토마토
크러스트크러스트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5
8-10 분 더 오래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는 전채 요리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5 성급 중 4.8 점을 받은 라르만디에-베르니에 위도 엑스트라 브루트는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당 약 55 달러가 소요됩니다.
라르만디에-베르니에 위도 추가 브루트
라르만디에-베르니에 위도 추가 브루트
포도밭은 베르투스,오거,아비제,크라만트에 위치해 있으며,4 번째 지점 근처에 선을 형성합니다. 경도는 2009 년 스테인리스 스틸로 발효된 60%의 기본 와인과 푸드레와 중립 오크의 40%의 예비 와인입니다. 100%샤르도네는 2 년 이상 리에 숙성 및 4 그램/리터 복용량.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35 m.
서빙20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