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디 메리

블러디 메리
블러디 메리(Bloody Mary)는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포드맵 친화적인 레시피로 4인분이 제공됩니다. 이 음료는 1회 제공량당 199칼로리, 단백질 2g, 지방 0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2.28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9%를 충족합니다. 매장에 가서 토마토 주스, 라임 주스, 해산물 양념, 그리고 오늘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사세요. 78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5분 정도 소요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53%라는 확실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유사한 요리법으로는 최고의 블러디 메리(+ 나만의 블러디 메리 바 만들기), 최고의 블러디 메리와 나만의 블러디 메리 바 만들기, 최고의 블러디 메리와 나만의 블러디 메리 바 만들기 등이 있습니다.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시청하세요.
2
특수장비 : 콜린스 안경 4개
3
추천 장식: 셀러리 스틱, 블루 치즈를 채운 올리브, 얇게 썬 바나나 고추. 작은 조리된 새우, 라임과 레몬 웨지, 절인 녹두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안경 리밍용 올드 베이 등안경 리밍용 올드 베이 등
우스터소스 3온스우스터소스 3온스
박제 올리브박제 올리브
(24개)(24개)
레몬 웨지레몬 웨지
적포도, 얇게 썬 스타프루트, 각종 신선한 허브(선택 사항)적포도, 얇게 썬 스타프루트, 각종 신선한 허브(선택 사항)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
다진 보라색 양배추 1온스다진 보라색 양배추 1온스
4
큰 주전자에 토마토 주스, 보드카, 고추냉이, 라임 주스, 우스터셔, 스리라차 일부를 넣고 잘 섞이도록 저어주세요. 서빙할 준비가 될 때까지 식혀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샌드위치 빵 12~16개샌드위치 빵 12~16개
(추천: 새크라멘토)(추천: 새크라멘토)
양 고추 냉이양 고추 냉이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스리 라차스리 라차
페퍼로니 맛 고기 스낵 스틱페퍼로니 맛 고기 스낵 스틱
5
서빙하려면 라임 조각을 잘라서 콜린스 잔 4개 가장자리의 절반 주위에 문지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라임 웨지라임 웨지
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
6
접시에 해물 양념을 붓고 젖은 테두리를 양념에 담가 잘 붙습니다. 잔에 얼음과 차가운 블러디 메리를 채우고 원하는 대로 장식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더 큰 새우를 사용한다면 굵게 다져주세요)(더 큰 새우를 사용한다면 굵게 다져주세요)
블러디 메리블러디 메리
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4
건강 점수5
접시 종류음료수드링크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