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넌의 아일랜드 소다 빵

브레넌의 아일랜드 소다 빵
필요 채식 아침 식사? 브레넌의 아일랜드 소다 빵은 시도 할 수있는 슈퍼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10 센트,이 조리법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139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1 그램.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146 사람들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성 패트릭의 날 이벤트. 베이킹 소다,밀가루,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 시간 5 분. 이 조리법은 유럽 요리의 전형입니다. 함께 숟가락 점수 67%,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시도 아일랜드 소다 빵을 곁들인 아일랜드 스튜{오지 그릇 냄비}, 고백#56:나는 일부 아일랜드어 및 일부 미친 해요...,및 아일랜드 소다 빵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우유와 식초를 함께 저어주고 응결 될 때까지 약 10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초식초
우유우유
2
오븐을 화씨 400 도(섭씨 200 도)로 예열하십시오. 베이킹 시트에 그리스를 바르십시오. 그릇에 밀가루,설탕,베이킹 소다,소금을 함께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소다베이킹 소다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설탕설탕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그릇그릇
오븐오븐
3
반죽이 그냥 함께 올 때까지 점차적으로 가루 혼합물에 악화 우유를 저어,잘 가루로 만들어진 표면에 반죽을 밖으로 설정. 몇 번 반죽하고 둥근 모양을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 우유신 우유
반죽반죽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4
반죽을 준비된 베이킹 시트 위에 놓습니다. 날카로운 칼로 반죽 위에 엑스 모양을 잘라 증기를 방출하고 빵이 둥근 모양을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빵
반죽반죽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칼
5
예열 된 오븐에서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약 45 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5 m.
서빙8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