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제 양배추 수프

박제 양배추 수프
채워지지 않은 양배추 수프는 메인 코스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 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488 칼로리, 단백질 21 그램,및 지방 22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1.53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0 을 제공합니다. 126 사람들이 조리법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가을 이벤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 시간 35 분.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쌀,후추,갈색 설탕,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금 건포도를 사려면 당신 메 스를 따라 수 황금 건포도와 사과 무너질 디저트로. 함께 숟가락 점수 83%,이 요리는 훌륭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박제 양배추 수프, 돼 먹지 못한 냄비 박제 양배추 수프,및 쇠고기와 쌀 박제 양배추 수프.

지침

1
미트볼의 경우:큰 그릇에 갈은 고기,쌀,소금,후추,커민,양파를 섞습니다. 1 인치 공에 형성 하 고 수프를 만드는 동안 따로 설정.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쇠고기쇠고기
미트볼미트볼
양파양파
후추후추
커민커민
쌀
소금소금
수프수프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수프를 위해:6 쿼트 남비안에,색깔안에 백색 까지 올리브 기름안에 마늘을 땀나십시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마늘마늘
수프수프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3
양파를 넣고 반투명해질 때까지 땀을 흘립니다. 그런 다음 물 1 1/2 컵,당근,토마토 페이스트,흑설탕,케첩,전체 토마토를 주스와 함께 넣으십시오. 소금과 후추로 간을하고 활기찬 거품에 10 분 동안 끓입니다. 감자 으깬 감자 또는 포크로 전체 토마토를 으깨십시오. 당근이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10 분 더 계속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주스에 토마토주스에 토마토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전체 토마토전체 토마토
토마토 페이스트토마토 페이스트
갈색 설탕갈색 설탕
당근당근
케첩케첩
양파양파
감자감자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감자 치감자 치
4
일괄 적으로 작업,믹서기에 수프를 전송하고 부드러운하지만 퓌레하지 때까지 혼합. 냄비에 수프를 반환.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수프수프
당신이 사용할 장비
블렌더블렌더
냄비냄비
5
양배추 갈비뼈를 제거하고 잎을 십자형으로 1/4 인치 리본으로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배추양배추
갈비뼈갈비뼈
6
수프에 양배추를 추가하고 통합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배추양배추
수프수프
7
베이 리프를 넣고 중간 정도의 고열로 10 분 더 끓입니다(양배추의 크기는 줄여야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 잎베이 잎
양배추양배추
8
원하는 일관성에 얇은 수프에 물 추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수프수프
9
미트볼을 넣고 25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미트볼미트볼
10
서빙하기 10 분 전에 레몬 주스와 건포도를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주스레몬 주스
건포도건포도
11
수프를 그릇에 넣고 사워 크림과 딜로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워 크림사워 크림
딜
수프수프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국자국자

성분

116온스 봉지 신선/냉동 혼합 야채(당근/옥수수/녹두/완두콩)16온스 봉지 신선/냉동 혼합 야채(당근/옥수수/녹두/완두콩)1호박 1파운드,포장되지 않은 돼지고기 소시지포장되지 않은 돼지고기 소시지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1( 가지)파인애플 1개에파인애플 1개에794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주스와 함께 전체 껍질을 벗긴 토마토주스와 함께 전체 껍질을 벗긴 토마토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얇게 썬 당근얇게 썬 당근10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사워 크림과 신선한 딜,장식용사워 크림과 신선한 딜,장식용3정향다진 마늘 큰 스푼(약다진 마늘 큰 스푼(약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황금 건포도황금 건포도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지상 커민지상 커민907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갈은 고기(또는 송아지 고기,돼지 고기 및 쇠고기의 좋아하는 혼합)갈은 고기(또는 송아지 고기,돼지 고기 및 쇠고기의 좋아하는 혼합)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신선한 레몬 주스신선한 레몬 주스2(겨울)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1실온의 전유 1쿼트다진 양파다진 양파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굵게 다진 양파굵게 다진 양파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생 쌀생 쌀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10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소금과 갓 갈은 후추소금과 갓 갈은 후추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포장 방향에 따라 데워진 피타 빵, 서빙용포장 방향에 따라 데워진 피타 빵, 서빙용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35 m.
서빙10
건강 점수21
접시 종류수프
잡지